[중국생활] 청도야경!! <국제회의장 주변> 쥑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마음으로 소통하는 스티미언 @kibumh입니다.



청도에서 열리는 SCO summit 회의장 주변 야경입니다.
낮에 풍경과 야경입니다.
얼마나 정성을 드렸는지...
청도사는 저로선 멋진 야경을 볼수 있어 좋지요.

우리 좋은 스팀잇 친구들께 야경을 선물합니다.

※ 상하이협력기구(SCO, Shanghai Cooperation Organization)
해당국가 러시아, 중국, 우즈베키스탄, 카자흐스탄, 키르기스스탄, 타지키스탄
상호신뢰 선린우호강화, 정치 · 경제 · 과학 · 기술 · 문화 · 교육 · 자원 · 교통 · 환경보호 영역
협력촉진 지역 평화와 안정 그리고 안전보장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IMG_5025.jpg

  • 청도 올림픽 요트 경기장 전경

  • 불꽃쇼. 더 길게 하는데 구하질 못했네요 나중에 다시한번

IMG_5027.jpg

IMG_5029.jpg

IMG_5031.jpg
[상기사진 출처는 친구 위쳇공유 사진입니다]

저는 이야경을 직접보기 위해 청도 시내를 갈수가 없습니다.
안전관련 점검이 너무 심해서 앞에까지 넘어갈 수가 없네요
심하게 말해서 중국 국제회의에선 절대 사고가 날 수 없습니다.
사고날 꺼리를 완전 원천봉쇄했고 도시전체에 거대한 장막을
만들었습니다. 잘 이해는 안돼시겠지만 전 언 한달넘게
피부로 느끼고 목격을 했네요. 혀를 내두를 정도입니다.

아무튼 회의장 야경은 쥑입니다.
이번주는 회의가 끝나니 다음주는 직접 가볼 생각입니다.
갔다와서 리얼 포스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마음으로 소통하는 스티미언 @kibumh입니다.
Sort:  

너무 멋지네요 실제로 보시면 더 좋으실 것 같아요
규모가 어마어마하네요~
리얼 포스팅 기다릴께요^^

음 실제로 보면 더 좋겠죠..
다음주 리얼 포스팅을 위해 가려구요.
지금은 여기서 청도 시내로 들어가려면
맘먹고 검문 2시간 기다려야 합니다.

걱정이 폭죽은 없을것 같은 느낌...
회의기간 다른나라 정상들을 위한 매일매일 리허설로 알고 있어요.
아무튼 꼭 리얼 포스팅 하겠습니다.

와 무슨 유럽 야경같네요
행복한 휴일 보내세요 ㅎㅎ

중국은 이런 야경이 너무 흔한게..
특히 국제행사가 있으면.. 주변 사람들은 힘들어 죽습니다.
통제가 장난이 아닙니다.

다음주 리어 포스팅 할께요. 감사합니다.

와~ 야경 정말 멋진대요~ 불꽃쇼는 자주 하는건가요?
리얼 포스팅 기다리고 있을께요^^

자주는 안합니다.
이정도 야경은 평소에 시간 맞춰 할꺼로 생각되구요..
불꽃쇼는 이번 정상들 회의전 리허설입니다.

아마 명절에 한번정도는 할 수 있을것 같네여.
포스팅 하겠습니다.

야경 판타스틱하네요.
저렇게 넓은 시내를 무지개 빛으로 물들이네요.
최곱니다^^

건물 조명은 시간 맞춰서 할꺼구요..
불꽃은 아마 많이 없을듯 하네요.
저도 지금은 실제로 가고 싶어도
집앞에서 차끌고 30분도 안걸리지만..
마음대로 갈수가 없네요. 아무나 들어갈수가 없어서...
국제회의 끝나고 리얼포스팅 한번 할께요^^

와우!!!
오늘 사진 죽이네요...
하려고 보니 친구 사진이군요.ㅎㅎㅎ
친구가 사진을 정말 잘 찍으시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ㅋㅋㅋ 친구사진도 사실 친구껀지는??
한번 오세요.. 럭키님은 367일 환영..
1일에 의미는 더 특별하다는 의미입니다.

맘만 먹으면 갈 수있는데가 청도입니다.
꼭 오세요~~ 완전 환영입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출동 감사합니다.

야경과 불꽃놀이에 넋을 잃었습니다. ㅎㅎㅎ

확실한 리얼 포스팅으로 찿아오겠습니다.
지금은 못갑니다. 맘대로 갈 수 있는 곳이 아닙니다. ㅋ
또 공약남발^^

중국 발전 정말 대단하군요. 아름답습니다. 덕분에 중국에 가있는듯이 풍경을 보았습니다.

통디기야기 재밌게 읽었습니다.
나중에 중국 재미있는 이야기 리얼 포스팅할께요.
어디나 아름다운 곳은 많지요^^
중국엔 자연에 아름다움과 이렇게 인위적으로 만들어낸
아름다움 모든게 있죠.
가끔씩 중국에 살면서 섬뜻할때가 있네요.

나중에 멋진고 아름다운 중국모습 포스팅 할께요. 꾸벅~~

우와~ 대박 멋지네요. 그런데 갈 수가 없다니.. 뭐 국제행사 때문에 그렇다면 이해는 할 수 있군요 ㅎ 세상에 건물들도 다 자기만의 컬러를 가지고 있네요

어제부터 행사가 시작되었네요.
티브에서 봤는데 엄청나네요.
음 꼭 가서 리얼 포스팅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623.56
ETH 3037.97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