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세차하기..ㅎㅎ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안경사 응삼이 입니다.^^


오늘은 한 4개월만에 세차를 하게되었네요..ㅜㅜ

세차..솔직히 귀찮아서.. 잘안하지만.. 차안이 쓰레기도 많고,.ㅎㅎ 외부에는 먼지가 하도 쌓여있어서 오랜만에 세차장에 가서 홀가분하게 자동차 목욕좀 시켜줬네요 ^^;;


그레이색상이여서 그나마 먼지나 더러운 부분이 잘아보이지만 ㅎㅎ 먼지가 수북해요..ㅜ

세차를 오랜만에 해서 그런지.. 2시간반동안 세차를 했네요..ㅜ


카드로 충전해서 이용하는 시스템이여서 카드를 충전해주고

우선 고압수로 차에 물을 뿌려줍니다.~

그뒤에 카샴푸를 물어풀어서 미트질을 해줍니다.~ㅋ


미트질을 하고 헹구어 주기 위해서 다시한번 고압수로 쏵 물을 뿌려주면 깨끗해집니다.~^^


물기를 제거하기위해서 드로잉하는 칸으로 이동하고 세차타월로 물기를 싹쏵쏵 닫아줍니다.`^^ㅋㅋ

외부랑 내부랑 세차하다보니..ㅜ 2시간반이나 걸렸네요..ㅜㅜ  셀프세차는 힘든것 같아요... 다음부턴 기계세차하는게 제일좋은듯..

팔로 하도 문지르다보니 팔이 아프네요..ㅜㅜ 

스팀잇 여러분들 편안한밤 되세요~^^ 굿밤~^^

Sort:  

셀프세차 엄청 힘들 것 같아 보이던데 깨끗하게 잘하신것 같아요 ㅎㅎ 편안한밤 되세요 :)

힘들긴 해도 ㅎㅎ 기분은 좋아지네요ㅎㅎ 감사합니당~^^

신랑과 매번 자동세차만 하는데요~
셀프세차 하시다니 두시간이나 대단하세요^^
그래도 깨끗한 차를 보니 뿌듯하시겠어요~!!

넵,, 자동세차 하는게 진심 편한듯 합니다..ㅎㅎ 셀프세차 자주 하시는분들 보면.. 대단하신것 같아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당.~^^

새차하는날 비오면 존망!
묵은 때를 벗기는 기분이였겠네요.

넵 만약 비오면 ㅋㅋㅋ 망하는거죠 ㅋㅋ 오랜만에 목욕좀 시켜주니 기분은 좋네요^^ㅋㅋ

제 붕붕이도 한번 씻겨줘야 할텐데요 ㅜ

그렇죠..ㅜㅜ 시간내기가 힘들죠..ㅜ 저도 앞으로 또 몇달간은 세차 안할듯하지만요 ..ㅎㅎㅎ 4달정도 만에 세차하니.. 먼지 찌꺼기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오랜만에 목욕을 시켜주니 제 기분도 좋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