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그림한장으로 이번주를 마무리 합니당. (feat. 과정샷이라고 하기에는 무안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imhama94입니다.
벌써 한주가 다 갔네용. 주말도 슝슝
저는 이번주에는 무조건 쉬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주말에 밖에도 나가지 않고 잠자고 놀고 그랬어요.

보통 저는 그림을 그리면 1시간정도 시간을 소요합니다.
그래서 그림이 거친 느낌이 많고, 선정리나 형태정리가 많이 덜 되어있습니다 ㅠㅠ
예전에는 장시간을 걸쳐서 그린적이 있지만 이제는 장시간 그리기에는 인내심도, 끈기도 많이 부족해진것 같아요..
언젠가 제대로 된 완성본을 들고 올 수 있겠죠..?


지금부터는 글쓰다가 망한 과정샷!


무엇을 그리지!!??


저는 그림을 그리기 전에 철저하게 재료를 셋팅을 안합니다..!!
몇가닥 그리다가 연필이 고르지 못한것을 보고 연필깎기를 꺼내봅니다.
(커터칼로 손수 깎아주기에는 내 인내심이 부족해..!!)
어쩔때는 타블렛으로 스케치부터 그리기도 하고, 어쩔때는 그냥 종이에다가 그려서 핸드폰으로 찍고 채색을 컴퓨터로 할때도 많습니다. 색칠하기가 귀찮으면 립스틱을 묻혀서 그림을 그리기도 하죠!!

얼마나 귀차니즘이면 수채화물을 갈기가 싫어서 옆에있던 생수병을 이용하기도 하고,
물이 없으면 물티슈로 묻혀서 그림을 그리기도 해요..!!!(계속 이런 습관을 들이면, 그림을 그릴때 색감이 지저분해지거나 도구를 오래 못쓸수도 있다는 단점이..!!!!)

미술용 4b연필을 선물받아서 요새는 이녀석을 많이 사용해요.
하지만..전혀 사비연필로 뎃생이나 필력있게 그림을 그림을 그리지 않는다는 현실..!!
도구의 장점을 열심히 무마시켜버립니다! 후후


아마도 포인트는 꽃인것 같은데..!! 섬세한 묘사따위는 걷어차버리고 열심히 날려그립니다.
사실 이때부터 싫증이 나기 시작하는 나..!! 참고로 그림을 그릴때 시간이 부족하면 가장 살리고 싶은 부분을 먼저 공들여서 그리는것을 추천해요. 그러면 얼추 그림의 완성도를 따낼수 있거든요.


그래서 완성된 스케치..!!! 사실 여기서 이제 선정리를 해주면서 깔끔하게 선을 따야하지만..!!
그런것은 즐겁게 생략합니다! 하하하



아마도 채색 단계를 찍어볼려고 했지만 왜때문인지 찍었던 파일은 어디로 간건가요...ㅜㅜ?
채색단계도 간단하게 베이스를 깔아보고, 가장 묘사를 하고 싶은 부분에 원색을 칠해보면서 그림의 방향을 잡아봅니다. 색보정도 해보면서 명도와 채도등도 조절해 보는거죠! 그러면서 번잡했던 선을..나름 정리해봅니다.
그다음 단계는 파일이 안보이는 관계로 다음에 더 제대로 찍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여튼 과정샷 실패...망할!!!)


오늘은 꼭 일본라멘을 먹어볼거예요!!
이른 아침부터 회의가 있지만, 일요일날 낮잠과 늦잠을 너무 많이 잔 저는 아직도 눈이 초롱초롱 하네요..!!
아직도 가시지 않은 코감기가 낫기를 바라며 다시 잠에 들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힘찬 월요일 보냈으면 좋겠어요!

Sort:  

어두운 배경에 꽃의 색감이 발랄해서 좋아요 :D
취향저격

앗!! 감사합니다. 색을 칙칙하게 써서 꽃은 무조건 화사하게 ㅠㅠ!! 라고 생각하면서 그렸어요!

저는 오히려 선이 거칠어서 더 좋은거 같아요!
묘한 분위기 때문에 계속 보게 되네요.

계속 보게 된다는 말씀 정말 최고의 찬사인것 같습니다:)
조..조금은 정돈된 선을 필요로 해요 ㅠㅠㅠ엉엉...제눈에는 너무 지저분한..!

멋진데요? 느낌있어요 ㅎㅎ

꺄:) 감사드려요!!

거친 느낌이여서 더 좋은 것 같은데요??
저런 자연스런 느낌 너무 좋다는!!!

햨ㅋㅋㅋ다들 참 긍정적으로 봐주셔서 제가 오히려 부끄럽네요..!!!
감사합니다. 역시 그림은 자연스럽게 휘갈귀는게 제맛이죠!(<-그말이아니잖아)

이런 실력 가지기까지 있었을 수많은 습작들이 느껴지네요^^ 멋져요

감사합니다:) 지금도 여전히 연습이 필요합니다...!!!

오 느낌 넘 좋아요. 그림에서 포근함이 느껴져요^^소녀에서 빛이나는듯한 느낌이나네요 ^^

라나님의 그림이 진짜 포근함과 안락함의 대명사죠..!! 그런분께 좋은 피드백을 받아서 영광입니다:)!!

비단 같은 느낌의 옷 질감이 좋네요. 광택 애호가의 감상

오 역시..!!황제의 기질을 타고나신 김작가님!!!!(멋대로추정해버리기)
저도 광택 사랑합니다! 저 그림은 어쩌다보니 옷감에 빛이 나게 만들어버렸네요.

헐... 비밀을 눈치채셨으니 저희 쪽 요원이 조만간 찾아갈 겁니다. 까만 정장에 까만 선글라스 낀 남자들이 이상한 펜을 들이밀면 잘 보시길...

오오오...정장...(끄적끄적)..선글라스...이상한 펜...!!!(끄적끄적)

나아가고 있어! 오우! 이런 창작의 과정 참 좋으네. 유튜브나 디튜브에도 올려보면 어떨까?
풀봇!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