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러 비를 맞으며-순간을 영원으로(#63

in #kr6 years ago

불볕더위 속
긴 가뭄

얼마 만이냐?
이 비가

비 따라 올라오는
흙냄새에 이끌려

일부러 비를 맞는다

벼처럼, 콩처럼
서서 비를 맞는다

미세먼지 산성비
가릴 처지더냐?

고개를 들고, 두 팔 올려
비를 맞는다

입을 벌려, 혓바닥으로
비를 맞본다

눈을 떠, 눈물로
비를 마중한다

비가 내린다
비님이 오신다

우리 몸이 되는
하늘님이시여!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노랫말인가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후렴도 넣을 걸 그랬나요?
에헤라라 상사디야 ㅋ

Your article is very exciting!

정말 반가운 비 소식이네요. 여기도 비 좀 왔으면...

좀더 와야하는데
같이 빌어봅니다.

크으
가스믈 울리는 시네요
저희도 기분 좋지만 농사 지으시는 분께 달콤한 비가 되셨으면합니다

고마워요.

이쪽도
맨발 마중이라도 나가고 싶은
반가운 비가 오네요^^

맨발 마중^^
좋습니다

제주는 비소식이 없네요 ㅜ

그래도 제주도는 섬이라
비가 잦은 편이지요^^

비올때 진짜 엄청 쏟아지더니 갑자기 뚝 하고 멈춰버리더라구요.
꼭 동남아 처럼 ...

이러다가 진짜 동남아처럼 기후가 바뀌는 건 아니겠지요?

정말 단비군요~~
고양이 포스팅 댓글달러 세번 들락거리다 결국 포기했어요
이것도 버벅대려나 요즘 스팀잇 왜 이러나요? 댓글 하나 다는데
시간 너무 걸려 중간에 포기하게 되요 ㅡ.ㅡ

그러게요.
스팀잇은 정말 너무 불칠전해요.
그것도 자주-0-

왜 이동네엔 몇 방울 오다가 마는건지..

여기도 절대 부족한 데
그마나 한 열흘을 다시 버틸 여지를 주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3997.36
ETH 3133.2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