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나물 국밥 좋아 하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제는 거래처에 일이 있어 갔다 오는 길에 남양주 덕소쪽 콩나물 간판이 붙어 있어 들어갔다.
점심때가 좀 지난 시간이라 손님은 간간이 보였지만 왠지 맛 있을 것 같은 예감이 들었다.

숙아채 콩나물 국밥 초입 간판.jpg

출입구 간판.jpg

먹어 보니 뜨거웠지만 속이 확 풀리는 기분이 들었다.
원래 맛집인지는 모르지만 개인적으로는 맛집이라고 판단 된다.
그래서 이렇게 포스팅도 올려 본다.

11.jpg

콩나물.jpg
숲 속에 온 듯 주차장도 넓고 파라솔도 많아 쉴 수 있는 공간도 많다.
입구 파라솔.jpg

파라솔.jpg
식당 안에는 털 석 앉아서 먹을 수도 있고 의자에 앉아 먹을 수도 있다.

콩나물국 좋아하시는 분들은 지나는 길에 시간 되면 한번 먹어도 좋을 듯하다.
가격도 단돈 오천원 이면 해결 된다.~^^

명함 앞면.jpg

명함 뒷면.jpg

Sort:  

허 벌 나게 맛있어 보인 당 게!
반말해도 이해해 주 셈.

이곳에서는 반말해도 상관없으니 마음 편히 하세요.

맛있어보이네요
비오는날 콩나물해장국 어울리죠🤩

지나 가는 길에 함 둘러서 검증해보세요.
비 오는 날이나 술 드신 날이나 드시면 속이 확 풀릴 거에요.

숙아채 본점이 서울 길동에 있는데 맛을 보증합니다. 주말엔 새벽녁에 손님이 더 많은 곳입니다.

아!
그런가요.
어쩐지 맛있더라고요. 검증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침이 꼴깍 넘어갑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맛있다니 한번 맛 보고 싶네요!!~ ^^ 행복한 하루 보내셔요!!~

음식에 대가 이신 로사리아님 도 한 번 만들어주시면 안될까요.
ㅋㅋㅋ

에고.. 대가라니요... 부끄럽습니다!!!~
조만간 한번 만들어보겠습니다!!!~~ ^^

어쩐지 이 곳은 콩나물도 직접 재배해서 사용할 것 같은 그런 비주얼이네요.
아삭아삭 콩나물국밥 맛있겠어요!!

뜨더우니 식히면서 천천히 드셔야 해요.

하나 둘 수정되는 오타를 보고 있는 것도 재미가 있습니다. ㅎㅎ

회사 근처에 전주 콩나물국밥집이 있는데
정말 맛있어서 자주 가는 편입니다.
이곳도 참 좋을 듯 하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콩나물 국밥 다들 좋아하시는 군요.~^^

뜨끈한 콩나물 해장국이 생각나는 하루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지금 또와서 먹 고 있네요.~^^
이런 된장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먼 길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2
BTC 64579.45
ETH 3101.05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