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기회

in #kr6 years ago (edited)

사람이 살면서 인생에 세번의 기회가 있다고 한다.

내가 살면서 두번의 기회는 다 놓친것 같다.
이제 마지막의 기회가 남아있다.
마지막기회가 과연 어떤걸까?
곰곰히 생각해본다.





아직 마지막 남은 한번의 기회는 도무지 생각이 나지 않는다.

1 번 : 지금 인가?
그럼 어떤건가?

2번 : 좀더 있어야 하나?
그러면 기회가 생기나?

3번 : 나의 착각이다.
앞으로 기회없다.
다지나갔다.

더 이상 잃을것도 없다.
과감하게 .......
그러기엔 .......
벽이 너무 많다.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항상 고맙습니다.
덕분에 힘이 납니다.~^^

공감가는 바입니다 ㅋ_ㅋ

저도 살면서 2번의 기회를 떠나보냈고 운이 좋아 세번째 기회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기회를 잡으셨군요.
세번째 기회가 궁금하네요.
축하해요.~^^

기회가 있었나 싶엇던 때가 한번은 잇었던거 같은데...능력부족으로...-.- 아직 두번남앗나보네요^

저도 그렇게 편견을 갖고있었는데 독거노인님의 댓글을 보니 마음을 고쳐 먹어야 겠어여.
기회는 아직 무진장 남았어요.
걱정마세요.
곧 올겁니다.~^^

늘 오늘이
그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며
오늘 하루에 감사하며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좋은 말씀이시네요.

늘 오늘이 그마지막기회

기회라는 뇨석은
떠난 후에야 알게되고 느끼게 되고
후에 후회하게 되더군용...ㅠㅠ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공감해요.
특히 투자하실때 더욱 느껴지죠!

아직 기회는 많은겁니다!! 세번의 기회가 있는다는건 다 거짓말 입니다!
자신의 노력에 따라 기회는 수도없이 찾아올수 있는거죠!!

고맙습니다.
세번의 기회는 편견인거죠.
마음먹기에 달려 있는 거겠죠!

기회 있다.
스팀이 곧 기회입니다.

내가 약소하나마 보팅지원 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아이가 셋이라는 이야기를 듣고서요.

아이를 좋아 하거든요

항상 고맙습니다.~^^

기회가 왔었는지 아직 오지 않았는지 그조차
알수없다는게 더 슬프네요

공감해요.
기회가 온건지 ,안온건지 는 모르겠지만 스팀이 기회일수 있다는 희망을 살짝 해봅니다.~^^

아직 무한한 기회가 기다리고 있답니다^^

오우 감사해요.
무한한기회가......

ㅋㅋㅋ저랑 비슷한 생각을 하시네요 저도 자주 생각하거든요 3번의 기회를 준다고하시는데, 나는 그 기회를 다 잡은걸까? 놓친걸까? 오긴한걸까? 하구요! ㅋㅋㅋ기회인지도 모르고 인지조차 못하고 지나간거라면 너무 슬플 것 같아요 ㅠ_ㅠ ㅎㅎ 자주올게요! 소통해요~ 팔로우하고갑니당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자주 놀러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746.34
ETH 3048.25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