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유기지 연관검색어에 스팀달러가 떴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네이버 선유기지 연관검색어 : 스팀달러!!

스크린샷 2018-05-13 오후 9.13.29.png

안녕하세요 선유기지를 운영중인 @kindbreeze 잔바람입니다.
방금 네이버 검색어 '선유기지'를 검색을 해봤는데, 무려 스팀달러가 연관검색어로 뜨네요!!!

검색량이 꽤 되니까 뜰텐데 이게 뭐라고 기분이 굉장히 좋네요 헤헤
스티미언 여러분들의 사랑덕분입니다.. 감개무량ㅠㅠ

특히 IT조선에서 스팀달러 결제관련 기사가 나온것도 한 몫 하는것 같네요.
다시한번 @osyvv 오세용 기자님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

앞으로도 스티미언들의 비밀기지가 되도록 노력하는 선유기지가 되겠습니다!
역시 스팀잇은 사랑입니다! 좋은밤되세요 ❤️

Sort:  

축하드려요 ~~ 왕 번창하실거에요^^

오오 연관검색어라니!! 멋져요 :)

감사합니다 꼬드롱님ㅎㅎ2

갓유기지.. 스팀페이의 상징이죠 이젠.. 그런데 분위기도 너무 좋고 커피도 너무 맛있어서 스달 안받아줘도 동네에 살았으면 자주갔을 거 같네요 :)

에이 갓이라뇨~ 그냥 소소한 곳입니다.
칭찬은 감사합니다ㅎㅎ

선유기지 떡상(?) 축하드립니다!

ㅋㅋㅋㅋ 떡상가즈아!!

나중에 꼭 가족과 함께 나들이가볼께요~~

선유기지 화이팅 !!

가족나들이는 선유기지죠 헤헷^^

오우... 좋은 일이로군요. 선유기지가 점점 스티미안의 메카가 되어가는 느낌이네요.

아직 스팀달러결제되는곳이 많이 없어서 더 그런거 같아요ㅎㅎ

스티미언의 성지! ㅎㅎㅎㅎㅎ 저도 언젠간 꼭 놀러가겠습니다ㅎㅎ

꼭! 뵙기를 기대해봅니다ㅎㅎ

선유기지 가까우니까 꼭 들를게요! :)굿밤되세용

넵 꼭 뵙겠습니다 :)

축하축하드립니다. 언젠가 실검까지 가즈아 ㅎㅎ

감사합니다! 실검가즈아!ㅎㅎ

ㅋㅋ 연관검색어 스팀달러 옆에 잔바람 가즈아~^^

ㅋㅋㅋㅋ 잔바람뜨면 오글거릴듯하지만 기분은 좋을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