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닮은 귀여운 드래곤

in #kr5 years ago (edited)

00.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요즘 청소하기가 귀찮아서 로봇청소기를 알아보다가 많은 분들이 샤오미 1세대를 적극 추천하셔서 일주일전 주문해 오늘 받아보았습니다. 사실 로봇청소기는 아주 오래전 '룸바'라고 거의 최초모델을 가지고 있었는데 당시 외출한 사이 우리집 애들이 싸놓은 개똥을 밀고 온 집 구석구석을 똥칠을 하며 돌아다니는 바람에 멘붕에 빠져 그 이후로 바로 퇴출 시켜 버리고 그 이후론 쳐다도 안본 아픈 기억이 있습니다. T^T 이제 대변도 잘 가리고 실수할 일이 없다고 판단해서 그당시 트라우마도 극복하고자 선택했는데요. 결과는 대/만/족!!!

집을 청소하면서 방을 싹 스캔하더니 지도를 그리고 앱을 통해 어디를 청소하고 있는지 폰으로 다 확인할 수 있더라고요. 완전 신기했습니다. 외출해서도 앱으로 명령을 내릴 수 있어서 늘 쾌적한 실내환경속에서 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왜 진작에 구입하지 않았는지... 오늘 외출하면서 작동시켜놓고 돌아왔는데 집이 아주 반짝반짝 공기도 상쾌발랄하더군요. 이 느낌이 좋아서 자꾸 외출하고 싶어졌습니다.ㅎㅎ 처음에 중국어가 나와서 살짝 당황했는데 바로 영어로 바꿔주고 침대밑에 도킹스테이션을 위치해 주었더니 일 끝내고 침대밑에서 쉬는 느낌이라 귀엽고 사랑스럽기까지 하네요.ㅋㅋ 빨리 이름을 지어줘야하는데 아직 결정을 못내렸습니다.

각설하고 오늘은 맥팔레인 드래곤 시리즈1의 마지막 개체인 코모도 드래곤을 리뷰하겠습니다. 지난번 만나봤던 코모도 왕도마뱀과 이름이 같군요.ㅎㅎ


line.JPG


McFarlane's Dragons
맥팔레인 드레곤 시리즈1 코모도 드래곤


line.JPG

시리즈1은 모두다 마음에 들지만 그중에서 몇개만 꼭 추천해달라고 한다면 디럭스 버서커와 워터 그리고 이 코모도를 추천하고 싶네요.

DSC04318 copy.jpg
DSC04318 copy2.jpg
DSC04318 copy3.jpg

디테일한 피부질감부터 성난 표정의 헤드조형, 리얼해 보이는 양날개와 육식공룡인 사우루스류를 닮은 바디 조형이 드래곤의 포악함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DSC04332 copy.jpg
DSC04332 copy2.jpg

방금 죠스바라도 먹은 듯한 보라색 혀, 그리고 몇년은 닦지 않은 듯한 누런 이빨과 맹수의 노란 눈, 단단해 보이는 뿔과 이구아나를 살짝 닮은 헤드와 턱의 듀랩까지 어딘가 친근해 보이면서 정이 가는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저만 그런가요?ㅎㅎ)

모름지기 이런 크리쳐류는 화를 잔뜩내고 있어야 매력이 있지 않나요?

DSC04310 copy.jpg
DSC04310 copy2.jpg
DSC04310 copy3.jpg

얘도 버서커처럼 날개가 촛점을 방해해서 사진찍기가 좀 힘드네요.

벌러덩~!
DSC04334.JPG

베이스에는 이미 먹이감이 되버린 시체가 남겨져 있습니다.
구개골의 크기로 봐서 그렇게 몸집이 큰 드래곤은 아닌 것 같군요.
DSC04336.JPG

잡았다! 요녀석!
DSC04340.JPG

카르노타우루스와도 잘 어울립니다.ㅎㅎ
DSC06471 copy.jpg


이상입니다. 시리즈1 단체컷!
DSC04353.JPG


▶ 신기하고 재밌고 멋있는 피규어
■ 0.닥터슬럼프
■ 1.너무 자유로운 여신상
■ 2.너무 자유로운 여신상2
■ 3.그렘린 액션피규어
■ 4.처키 액션피규어
■ 5.골룸/스미골 액션피규어
■ 6.타이탄폴 스테츄
■ 7.타이탄폴 헬멧 & 버스트
■ 8.오줌싸개 동상
■ 9.뭉크의 절규
■ 10.입체팝업북
■ 11.조던 액션피규어
■ 12.귀여운 공포영화 캐릭터
■ 13.녹아내린 피규어
■ 14.3D퍼즐 티렉스
■ 15.멋진 아저씨
■ 16.프라모델 닥터슬럼프 아라레짱
■ 17.비만 그린아미맨
■ 18.헌팅트로피1
■ 19.헌팅트로피2
■ 20.헌팅트로피3
■ 21.이소룡 액션피규어
■ 22.소라소녀
■ 23.테디가 도와요
■ 24.할로윈강아지코스튬
■ 25.슬리피할로우
■ 26.헤이트풀8
■ 27.판다유치원
■ 28.드래곤시리즈1 DX
■ 29.반다이 HG 퍼시픽림 : 집시
■ 30.그렘린 모호크
■ 31.스티치의 엉망진창 쿠킹
■ 32.19곰 테드
■ 33.반다이 HG 퍼시픽림 : 옵시디언 퓨리
■ 34.천사상 액션피규어
■ 35.반다이 HG 퍼시픽림 : 브레이서 피닉스
■ 36.헨젤과 그레텔 잔혹버전
■ 37.혹성탈출1
■ 38.혹성탈출2
■ 40.포 아너 스테츄
■ 41.고스트리콘 스테츄
■ 42.무민 따끈따끈 겨울생활
■ 43.달 무드등
■ 44.잔혹크리스마스 잭프로스트&눈사람
■ 45.잔혹크리스마스 루돌프&엘프
■ 46.스트리트파이터 류 스테츄


foot.gif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코모도보단 역시 드래곤이죠~~^

아무래도 상상력이 더해지다보니 포장이 되었죠.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ㅋㅋㅋㅋ 똥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용이 너무 멋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시작이 너무 임펙트가 컸어 ㅋㅋㅋㅋ

트라우마도 꽤 컸어...ㅎㅎ

용이 저에겐 귀엽기보다 멋있는 느낌입니다. ^^ 그리고... 인트로가 굉장히 강력해서 내용이 묻히는건 저도 그렇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붕일만 합니다....

저 말고도 같은 경험하신분들이 꽤 계시더라고요.ㅎㅎ 애완동물 키우시는 분들은 꼭 조심해야 합니다.^^

우렁각시 같은 로봇청소기 저도 하나 키우고 싶네요.

세상 편하고 완전 좋네요. 한마리 키우세요! 정말 강추합니다!!

너무 커엽네요...는 개뿔
무서워요

ㅋㅋㅋ 계속보면 귀엽습니다.

靑龍이는 이거에요?

청색을 하고 있으니 청룡으로 봐도 되겠네요.ㅎㅎ

동양용 피규어도 만들면 좋을텐데 일본에서 그런 제품이 없는게 신기하내요. 키위님께서 안사실리 없을텐데.

참새가 방앗간을 무시할수 없듯이,

내일은 동양용 리뷰하려고 합니다. 기대해주세요.ㅎㅎ
아.. 그리고 이 시리즈는 미국제품이에요. 그래서 다 서양모델입니다.^^

영화 한장면 같네요~^^

디오라마때문에 그렇게 보이는 것 같아요.ㅎㅎ

용들이 하나같이 다~~ 멋져요^^

이 시리즈 정말 완소합니다.ㅎㅎ

Hi @kiwif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65 which ranks you at #487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