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를 정복하러 왔다! 에일리언

in #kr5 years ago (edited)

DSC08209 copy.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어제 포스팅에 이어 오늘도 에일리언 큐브릭 리뷰를 이어가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세트는 앞서 소개한 블라인드 박스 형식이 아닌 윈도우박스 형식으로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일종의 한정판 개념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영화 에일리언2탄의 캐릭터인 에일리언퀸과 리플리 파워로더등의 구성입니다.


line.JPG


Kubrick Alien Limited Edition
에일리언 큐브릭 세트


line.JPG


에일리언 (영화명은 에이리언)2탄은 1탄 개봉 7년만인 1986년 개봉했습니다. 그 유명한 타이타닉과 아바타의 감독인 제임스 카메론의 작품이죠. (1탄은 리들리스콧) 원제는 기존 Alien 에서 복수형태인 Aliens 로 제목만 봐도 두려움이 엄습해오는 작품입니다.ㅎㅎ

큐브릭은 아래와 같은 박스형태로 판매되었는데 저는 박스보관이 힘들어서 바로 버렸습니다. 사진은 이베이에서 퍼왔어요.
DSC08174 copy.jpg

피규어 구성은 워리어 에일리언 3체와 알(에그챔버) 4개 그리고 퀸 에일리언과 파워로더 와 리플리입니다.


DSC08175 copy.jpg

워리어 에일리언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조형에 도색과 헤드부분이 차이가 있는데 아래에서 비교해 보겠습니다. 그리고 알은 미세한 도색차이 외에는 동일합니다.
DSC08178 copy.jpg


대량의 알을 싸질렀던 퀸에일리언!
DSC08185 copy.jpg
DSC08187 copy.jpg
하이힐이 멋집니다.

다음은 파워로더와 리플리
DSC08197 copy.jpg
DSC08198 copy.jpg

리플리는 파워로더에서 탑승과 하차가 가능하지만 이상태로 10년이 넘게 있어서 자칫 파손될까봐 그냥 두었습니다.

이 영화의 하이라이트인 퀸과의 대결 잠깐 보고 가실까요?
aliens7.jpg

tumblr_n3wdg3VF2W1s2wio8o3_500.gif

giphy.gif

DSC08201 copy.jpg


다음은 2006년 코믹콘 회장에서 2006개 한정으로 판매되었던 한정판입니다.
DSC08203 copy.jpg)

이렇게 카드보드 박스가 한겹 더 감싸주고 있습니다. 구성품은 딸랑 에일리언 1체!
DSC08204 copy.jpg

그동안의 에일리언들을 함께 찍었습니다.
블라인드박스 시리즈1 / 워리어 에일리언 / 코믹콘 한정 에일리언 순입니다.
DSC08205 copy.jpg

DSC08209 copy.jpg


이상입니다.
DSC08210 copy.jpg


foot.gif


ad01.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키위님 2등 입상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뽀돌님도 축하드려요. 프사 너무 깜찍한거 아닙니까?

제가 지구를 지켜야겠군요...

네. 잘부탁드립니다! ㅎㅎㅎ

Hi @kiwif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67 which ranks you at #448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실감나네요

포인트는 다 살아있습니다.ㅎㅎ

퀸보다 에일리언 삼총사가 더 맘에 드네요. 귀여워요! ㅎㅎㅎ 내가 에일리언을 귀여워할 줄이야..

퀸은 저도 별로인데 에일리언은 리얼피규어도 좋아합니다.

Hello kiwifi!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에어리언이 넘 귀여운거 아녀요~^^
저정도 귀염이면 한마리 입양해도 될것 같아요~~~
근데 먹이로 멀주면 될까 몰라요~~^^

먹이는 그냥 사람한명씩 주면 잘 먹어요...ㅋㅋㅋ

아무리봐도 에일리언의 시초는 그렘린인거 같네여 ^

그렇게 볼 수도 있겠네요. 그렘린은 악동이미지고 에일리언은 진심 공포죠.ㅋㅋㅋ

에일리언... 어릴 때 제가 딱밤 한대 때리면 울면서 엄마찾아가고 그랬는데 그때가 그립네요

아.. 그때 지구 최대 위기의 날이었던 그날이군요...


@kiwifi님 곰돌이가 1.8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94.25
ETH 3062.19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