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보다 슈퍼맨이라면 아재인가요?

in #kr5 years ago (edited)

DSC00002 copy.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 주말의 영화 피규어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배트맨 비긴즈'와 브라이언 싱어 감독의 '슈퍼맨 리턴즈' 입니다. (라임 죽이네요.) 제가 어릴때는 슈퍼맨이 최고였었는데 요즘애들은 아이언맨을 최고로 생각한다고 하더라고요. 이렇게 히어로도 세대교체를 하는구나 하는 상실감이...ㅎㅎ

어릴적 다들 집에 있는 보자기 목에 두르고 책상이나 담장 위에서 뛰어내린 적 한번쯤 있지 않나요? 하늘을 나는 꿈도 참 많이 꿨었는데 말이죠. 생각해보니 하늘 나는 꿈을 꾼게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네요. 이제 비행기 사고 나는 꿈으로 바뀐듯...

미국 처음 와서 히어로 이야기 하는데 덕후동생이 슈퍼맨이랑 배트맨은 같은 회사인데 스파이더맨은 다른 회사라는 말을 해서 그게 뭔소리인가... 했는데 이젠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DC와 Marvel 캐릭터들은 각자의 개성과 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지요.

Marvel Vs. DC
Marvel-Vs-Dc-Movies-Research-Winner.jpg
(출처:movieweb.com)

어릴적 향수 때문인지 누가 뭐래도 전 슈퍼맨입니다! 게임은 배트맨!


line.JPG


Kubrick : Superman & Batman
큐브릭 슈퍼맨과 배트맨


line.JPG

슈퍼맨과 배트맨은 지금까지 참 여러배우들을 거쳐갔습니다. 슈퍼맨의 경우 TV 시리즈까지 포함한다면 정말 많은 배우들이 연기했죠. 슈퍼맨의 이미지를 확실히 각인시켰던 '크리스토퍼 리브'는 사실 커트알린과 조지리브스 등의 뒤를 이은 5대 슈퍼맨이라고 합니다. 그 이후로 간간히 TV에서 모습을 바꾸다가 2006년 6월 대대적인 홍보와 함께 리부트된 '수퍼맨 리턴즈' (이때는 수퍼맨이라고...)의 브랜든 루스가 9대 슈퍼맨이 되었지요. 그리고 요즘 활동중인 헨리카빌까지...

사실 헨리카빌이 9대 슈퍼맨으로 확정되었는데 중간에 엑스맨의 브라이언 싱어 감독으로 교체되면서 배우도 브랜든 루스로 교체되었다고 합니다. (줄을 잘못 섰...) 하지만 지금 생각하면 그때 선택받지 않길 참 잘했지요. 브랜든 루스의 슈퍼맨은 쏙 들어갔으니... 인생만사 세옹지마... 사람일은 정말 모를 일이에요.ㅎㅎ

그래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포스터가 수퍼맨 리턴즈입니다. 당시 너무 좋아서 프린트해서 이곳저곳 막 붙이고 다녔는데...
superman-returns-Poster_0.jpg
지금봐도 디자인이 정말 예술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큐브릭도 바로 이 수퍼맨 리턴즈 버전입니다. 배역은 죽어서 피규어를 남긴다고 할까요...ㅎㅎ

DSC09998 copy.jpg

구색 맞추기용 성의없는 베어브릭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DSC09993 copy.jpg

뒷배경 카드도 제공됩니다.
DSC09990 copy.jpg

날아볼까요?
DSC09987 copy.jpg


다음은 배트맨 비긴즈 입니다. 배트맨도 참 많은 배우들을 거쳐갔지요. 마이클 키튼부터 발킬머, 조지클루니, 크리스찬 베일에 지금의 벤 애플렉까지... 아직까지는 크리스찬 베일 베트맨이 익숙합니다. 워낙 영화가 명작이라 조커역의 히스레저까지 각인된 이미지가 쉽게 바뀌지는 않을 것 같네요.

그 때문인지 이 큐브릭 세트도 가격이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DSC00013 copy.jpg

배트맨과 스케어크로우 그리고 라스알굴 3종입니다.
DSC00007 copy.jpg

라스알굴은 와타나베 켄이 맡았었죠. (사실은 얼굴마담...) 듀커스 리암니슨도 하나 더 넣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실제로 눈에 이렇게 칠한 것도 웃겼었는데... 판다도 아니고...
DSC09983 copy.jpg

스케어크로우도 이렇게 포대기를 벗길 수 있습니다.
DSC00012 copy.jpg

다크나이트 트릴로지는 워낙 명작이라 이번에 DC 확장 유니버스가 성공하더라도 캐릭터는 공존하며 잘 보존될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하지만 아쿠아맨이랑 원더우먼을 제외하고는 워낙 전작들이 폭망해서 과연 마블의 적수가 되어 줄지 의문이긴 하네요.ㅎㅎ


이상입니다.
DSC09989 copy.jpg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y son will love them 👍👍

Posted using Partiko iOS

역쉬 슈퍼맨은 간지가 좔좔 ㅎㅎ
전 레고 피규어로 슈퍼맨이랑 배트맨 있어요~

레고도 귀엽죠.ㅎㅎ 저도 어딘가 있을텐데 귀찮아서 안 찾았네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저는 animated TV series 버전의 저스티스 리그와 배트맨을 좋아합니다... ^^

Congratulations @kiwif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0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20000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Hi @kiwif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33 which ranks you at #655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55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그렇습니당~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젠 나도 인정...ㅋㅋ

아이언맨 보단 슈퍼맨이죠!! ㅋㅋ 어릴적인 이런걸 좋아(?)했는데... 지금은 그닥 흥미를 못느끼는 1인~~ ㅋㅋㅋㅋㅋㅋ
뚜껑(?)을 벗기니 못봐주겠네요~ 왜이렇게 못생겼어요? ㅋㅋ

전 배트맨이요 ㅎㅎㅎ 배트맨이 더 좋아요~


@kiwifi님 곰돌이가 1.4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