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HG 퍼시픽림 : 업라이징 집시 어벤져 (Bandai HG PACIFIC RIM GIPSY)

in #kr5 years ago (edited)

DSC03458 copy.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지난 주말, 닥터슬럼프에 이어 또 다른 프라탑을 허물었는데요. 바로 퍼시픽 림 : 업 라이징 주역기인 집시 어벤져! 반다이 프라모델 퍼시픽림 시리즈는 금년 3월 발매되었으며 HG 라인업으로 총3종의 예거들이 출시되었습니다.

DSC03412 copy.jpg

실사이즈는 건담 기준 HG와 MG사이 정도 되는 것 같네요. 정밀한 디테일을 충실히 재현하고 역동적인 포징이 가능하며 흉부에는 클리어 펄을 사용하여 별도 판매의 LED유닛을 사용하면 극중을 방불케 하는 발광이 가능하다고 광고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발광기믹은 오늘 리뷰할 집시만 가능합니다. 영화는 안봤지만 기체 디자인이 워낙 출중해서 고민도 하지 않고 전종을 바로 구매했는데 이제서야 조립을 하게 되었네요. 그럼 시작해 볼까요?





Bandai HG PACIFIC RIM GIPSY
반다이 HG 퍼시픽림 : 업라이징 집시 어벤져



DSC03417 copy.jpg

박스아트만 봐도 호리호리하고 늘씬한게 간지 철철 멋지지 않나요?ㅎㅎ 설레는 마음으로 오픈!

DSC03421 copy.jpg

저는 이베이에서 구입했는데 셀러가 LED 유닛을 서비스로 넣어주었습니다. 바로 적용해 보려고 했는데 배터리가 필요하더군요. 귀찮지만 점등 컷 한장을 얻기위해 집근처 가게들을 다 뒤져봤는데 정확한 모델은 없고 비슷한데 살짝 작은게 있길래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구입해 왔습니다.

하지만... 역시 안 되더군요. 세상은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습니다. 결국 온라인으로 주문 넣고 LED 점등식은 다음기회로... T^T

경건하게 장비검사! (사진은 닥터슬럼프걸 재활용했습니다.ㅎㅎ)
DSC03418 copy.jpg


순서에 따라 흉부를 먼저 조립하겠습니다. 투톤의 절제된 칼라가 마음에 듭니다.
DSC03423 copy.jpg

뚝딱!

DSC03427 copy.jpg

크... 식스팩에 아크 리액터 원자로까지... (아. 빨랑 LED 켜보고 싶네요.)

DSC03430 copy.jpg

헉... 이건... T팬티? 독특한 취향이로군요.

민망하니 바로 다음단계로...

DSC03433 copy.jpg

헤드가 아주 소두입니다. 역시 연예인이었어...
이제 양팔까지 후딱 만들어 합체해 줍니다. 벌써부터 간지가... 후덜덜...

DSC03438 copy.jpg


내다리 내놔!!

DSC03440 copy.jpg

신발입니다. 머리는 작은데 발은 꽤 크네요. 290mm 신나?

다리에 집중하느라 사진없이 후딱 만들었습니다.
DSC03443 copy.jpg

오... 형 멋지다!

다음은 가장 빡쎄고 초집중을 요하는 스티커작업입니다.
DSC03447 copy.jpg

씰이 너무 작고 부착부위도 단순하지 않아서 꽤나 애먹었네요. 먹선도 티는 별로 안나지만 넣어주고 완성! 아주 힘들었습니다. 여기서 시간을 거의 반을 쓴 것 같네요. T^T

자 한번 돌아볼래?

DSC03449 copy.jpg

DSC03452 copy.jpg

DSC03455 copy.jpg

DSC03458 copy.jpg

아... 주먹 쥔 손 외에 오른쪽 편 손이 하나 더 제공됩니다.
DSC03465 copy.jpg


하이!

무기는 체인소드, 플라즈마 캐스터 ,그래비티 슬링이 팔뚝 교체형으로 제공됩니다. 여기에도 스티커를 붙여야하는데 넘나 힘들어서 생략했습니다.
DSC03468 copy.jpg

체인소드의 성능을 시험해 볼까요?

DSC03471 copy.jpg

잘 썰리네요... 굿!

DSC03475 copy.jpg
그래비티 슬링 발사!! (찍고보니 팔뚝을 잘못 끼었네요. 티 별로안남...ㅎㅎ)

DSC03500 copy.jpg

DSC03511 copy.jpg


도심에 괴생명체 출현!
DSC03493 copy.jpg


반다이 프라 삼형제입니다.
DSC03490 copy.jpg

친하게 지내라!!

하지만 눈만 마주치면 치고박고 싸우는 두형제!
DSC03512 copy.jpg


과자 내놓지 못해?

DSC03515 copy.jpg

이상입니다. 더 놀고 싶지만 스티커에 기빨려서 이만 마칩니다.
DSC03516 copy.jpg


이제 그만 찍으세요!


총평을 하자면 조립감 좋고 손맛도 좋고 가동성도 좋고 관절도 상당히 유연하면서 고정성도 유지하고 꽤나 만족스러운 킷입니다. 무엇보다 섹시한 기체 디자인이 마음에 들고요. 어서 다른 모델도 빨리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스티커만 빼면...

제 점수는 ★★★★★ 입니다. 오... 만점이군요!



지금 스팀잇 커버이미지를 무료 배포중에 있으니 많이들 받아가세요.
2018-10-26-금 오후 6-33-32.jpg

Steemit에서 다운>>>
Busy에서 다운>>>



▶ 신기하고 재밌고 멋있는 피규어
■ 0.닥터슬럼프
■ 1.너무 자유로운 여신상
■ 2.너무 자유로운 여신상2
■ 3.그렘린 액션피규어
■ 4.처키 액션피규어
■ 5.골룸/스미골 액션피규어
■ 6.타이탄폴 스테츄
■ 7.타이탄폴 헬멧 & 버스트
■ 8.오줌싸개 동상
■ 9.뭉크의 절규
■ 10.입체팝업북
■ 11.조던 액션피규어
■ 12.귀여운 공포영화 캐릭터
■ 13.녹아내린 피규어
■ 14.3D퍼즐 티렉스
■ 15.멋진 아저씨
■ 16.프라모델 닥터슬럼프 아라레짱
■ 17.비만 그린아미맨
■ 18.헌팅트로피1
■ 19.헌팅트로피2
■ 20.헌팅트로피3
■ 21.이소룡 액션피규어
■ 22.소라소녀


Footer_manamine.gif

Footer_kiwifi.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이 로켓펀치? 이게 정말 폭풍간지

와... 제가 리뷰한 모델의 펀치인가요? LED 부럽네요.ㅎㅎ

"헉... 이건... T팬티? 독특한 취향이로군요..."
저걸 보고 그런 상상을 하시는 게 더 놀랍습니다 ㅋㅋㅋ
kiwifi 님 커버 이미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

하하. 제가 좀 변태성향이...ㅎㅎ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프라모델보면 어릴적 생각이 많이남요 ㅋㅋ 디클릭 꾸욱~

그렇죠. 예전에 우리동네에 아카데미 문구사 있었는데 거기서 처음 본 건담의 움직이는 손가락 충격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ㅎㅎ

^_^ 참 옛날에는 이런걸 만드는걸 좋아했는데요... 추억 돋네요~ 정말 잘만드셨어요~ 제 점수는 ★★★★★ 입니다. 오... 만점입니다!

저도 옛날생각나서 몇년전 건담 지겹도록 만들었다가 다 처분하고 좀 쉬고 있었는데 이번 기체들은 상당히 매력적이어서 구입했네요. 스타워즈도 그렇고 닥터슬럼프까지 점점 프라도 진화하고 있더라고요.^^ 역시 만점을 주셨군요!!

우와아앙 요런거 좋네요 :)

근데 만드는 과정 소개에 LED 켜보고 싶다고 하셔서 LED도 나올줄 알고 기대했는데 안나와서 아쉽네요 ㅜㅜ

그러게요. 지금 배송중이니 받으면 바로 적용해서 사진올릴께요.^^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건담과의 연출 사진과 내용 넘 재밌어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본 도색이 자연스럽고 멋지네요!!
연출사진도 굿입니다 ㅎㅎ

저도 절제된 색감이 마음에 듭니다!^^

잘보구가요 키위파이님^^ 짤도 좀... ㅎㅎ

네. 담부터 잊지않고 넣겠습니다.ㅋㅋ

헤드가 아주 소두입니다. 역시 연예인이었어...

ㅋㅋㅋㅋㅋ키위파위님 글은 스토리들도 너무 즐거워요 ><
저는 조립하는 종이만 봐도 눈이아픕니다...진짜 대단하세요 ㅋㅋㅋ

감사합니다.ㅎㅎ 복잡해 보이지만 막상 만들면 상당히 친절해서 하나도 어렵지 않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