뒹굴뒹굴 댕댕이들

in #kr6 years ago (edited)

DSC00560.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은 귀요미들로 다시 찾아왔어요.ㅎㅎ
(징그럽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사실 강아지들은 피규어로 많이 만들어졌지만
생각보다 다른 동물들에 비해 인기가 많지는 않습니다.
그나마 의인화되거나 개성있는 조형들이 인기가 있는데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도 재미있는 포즈로 발매당시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어, 6편의 시리즈와 다양한
동물들로도 출시가 되었죠. (벌써 12년 전 이야기군요...)

제목은 쟁반같이 둥근 강아지,
일명 동글동글(뒹굴뒹굴) 강아지 입니다.
한국에서도 판매된 적이 있어서 아마 보신 분들이 계실거에요.

아래 공홈 사진으로 년도별 정리해 봤습니다.

02.jpg

저는 이중에 1탄과 인기편 그리고 장난꾸러기편,
이렇게 3종만 가지고 있습니다.

이게 하나하나는 귀여운데 모이면 부피도 많이 차지하고
무게도 제법 나가서 슬슬 부담스러워집니다. ㅎㅎ

게다가 한두개정도만 빼고는 모두
전작들과 동일한 조형의 색놀이 향현이라서
좀 실망스럽긴 합니다.

1탄의 퀄리티는 도색도 깔끔하고 마감도
좋은편이었는데 회를 거듭할수록 발도색과
성의없는 마감으로 팬들의 질타를 받았죠.

같은 컨셉으로 사이사이에 고양이, 개구리, 파총류,
애완동물등이 출시되었으며 좀 더 작은 사이즈의
열쇠고리나 핸드폰 악세사리로 출시되기도 했습니다.

03.jpg


1탄부터 올려보겠습니다.

DSC04507.JPG

사진이 세로로 길어지면 크기가 줄어드네요..
줄어들지 않는 방법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치와와의 경우 원래는 얼룩무늬가 없는데요.
제가 키우는 몽테와 듀마와 똑같이 재연하고 싶어
1체를 더 구해서 칠해주었습니다.ㅎㅎ

DSC04517.JPG

한쪽에만 갈색 반점이 있는 녀석이 암컷 '듀마'이고,
양쪽에 반점이 있는 녀석이 수컷 '몽테' 입니다.

1탄 단체컷!
DSC04540.JPG


다음은 인기편입니다.

DSC04578.JPG

지금까지 출시된 견종 중 인기있는 아이들만
도색을 달리해서 출시되었죠.

단체컷!

DSC04598.JPG


마지막으로 장난꾸러기편입니다.

DSC04549.JPG

시리즈의 마지막편으로 퀄리티가 좀 떨어집니다.

단체컷!
DSC04566.JPG


다 모아서 한컷!!

DSC04618.JPG

신기하게도 제가 보관하고 있는 컨테이너에
빈틈없이, 한마리 낙오없이 딱들어가네요.ㅎㅎ

DSC04617.JPG
오늘은 강아지반찬!

Sort:  

와 귀엽네요 ㅎㅎ

귀요미들입니다.ㅎㅎ

이렇게 다 볼 수 있다니... 너무 눈이 즐겁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2탄에 김호두랑 비슷한 애가 있는것 같네요.

ㅋㅋㅋㅋ시바견 생각하는 석상같네요ㅋㅋㅋ
진짜 멍멍이들 캐귀엽ㅠㅠㅋㅋㅋㅋ
이런저런거 다 모으시는데도 꽤나 소비를 하시는듯ㅎㅎㅎ
진정 키위님은 피규어계의 대왕이십니다ㅋㅋ

다시 가서 보니 정말 표정이
이와중에 진지하군요..ㅎㅎ
동물쪽 피규어는 거의 구입하는 편입니다.
워낙 매니악해서 그렇게 자주 나오지는 않아요.^^

와~ 정말 끝이 없군요! 대체 몇 점이나 소장하고 계신건지 궁금하네요^^ 완전 귀요미들입니다!!

아마 몇년은 포스팅 걱정 없을 것 같습니다.ㅋㅋ

동글동글하네요. 얇은 습자지나 비닐에 한겹이라도 싸서 모아두는 게 좋지 않으려나요? 서로 부대껴서 도색이 벗겨지거나 조형이 갈릴 것 같애요. 강도나 피막이 강하면 걱정은 없겠으나.. 모아놓으니까 바글바글한 게 더 귀여워요. ^^

제가 피규어를 좀 함부로 다루는 경향이 있어서...ㅎㅎ
부러지면 순접하고 도색이 까지면 그냥 까지는대로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피막이 강해서 괜찮은 것 같아요.
다행인건 동물피규어는 연질이라 파손위험이 거의 없어요.

사진 속 듀마가 시크해보이네요ㅋㅋ

원래 저런애가 아닌데...ㅋㅋ

햄스터를 키우고 있어서 그런가 ㅎㅎㅎ
햄스터에 눈이 더 가네요^_^
고슴도치도 귀욤이구요~

한국에서 만든 개새 아시죠?
개새 몇개 모았는데 ㅎㅎㅎ 올려봐야겠네요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개새 잘 알아요.ㅎㅎ 다행히 끌리진 않아서
악착같이 구하진 않았네요.ㅋㅋ
그래도 포스팅은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남은 주말 재밌게 보내세요.

ㅋㅋㅋ 개새 큰거랑 작은게 있더라구요~
작은거 몇개 뽑기 했네요^^
편안한 주말 되세요~

첫방문 득템합니다. 우리 딸이 좋아 할것 같아요. 리스팀 담아갑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따님이 좋아하면 좋겠네요.^^

이 포즈 너무 귀엽고 은근히 현실적이에요. 고양이랑 설치류도 귀엽게 나왔네요.

고양이랑 설치류도 구하고 싶었는데 아직 기회를 못 만났습니다.
이시리즈들도 은근히 프리미엄이 붙었더라구요.
나중에 구하면 또 포스팅할께요.^^

강아지 똥X가 굉장히 적나라하네요~

네. 핑크빛 똥X...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744.80
ETH 3561.94
USDT 1.00
SBD 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