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그분이 오셨습니다

in #kr6 years ago

오늘 일요일인데도 불구하고
그분이 오셨습니다
어제 저녁 산책하면서 철창넘어로
잠깐 뵈었는데

오전 일 하고 들어오니
떡 하니 오셨습니다

얼마나 반가운지요

집배원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image

내용물 잘살피고 다시한번 깊이 생가하고
마음을 다 잡고

그리고 꼭 투표 하겠습니다

투표는 우리 모두의 권리 입니다 !

Sort:  

저희집도 어제 받았어요~ 찬찬히 살펴봐야죠^^

네 찬찬히요

맞아요 투표는 기본중의 기본이죠!

기본을 충실하게

저희집도 받았어요 우리모두 투표합시다~~!

네 투표는 꼭 해야지요...

헐오션군요
전 누구 나오는지 하나도 모르는데.
서울시장 안철수 후보만 아네요 또 누구나오나... 한번 봐야겠어요

지나다니면서 현수막은 보기는 했는데..
그래도 인쇄물 다시한번 꼼꼼히...

투표는 무조건 해야죠 ㅎㅎ 보팅하고가요~~

네 투표 해야지요

Congratulations @kmnar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투표 재밌을 것 같아요. ㅋㅋ

저도 기대 되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