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투표하고 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BF9F03C9-D7E5-47DE-A1DF-B2BBCEEFB993.jpeg

엄청 뒤늦은 포스팅이네요. ㅎㅎ

어제 애들 머리 자르러 나갔다가 사전투표 완료하고 왔습니다.

제가 지난주 이사를 해서 주소지가 이전 살던 곳으로 되어 있거든요.
투표를 하려면 차타고 이동해야 하는 상황이라 기회다 싶어서 사전 투표로 끝냈습니다.

행정구역상으로는 바뀐게 없기 때문에 뽑을 사람과 지지 정당은 고민할 필요가 없었네요...

교육감만 정당 구분이 없어서 사전에 결정하고 가야 했었습니다.(그런데 사실 고민할 필요도 없었어요. 이름 아는 사람이 잘 해서... ㅎㅎ)

사전 투표가 마감되었기 때문에 아직 투표를 못 하신 분들은 13일에 소중한 한 표 행사해주시길 바랍니다.

Sort:  

꺄 소중한한표! 멋지세요 ㅎㅎ
저도 어제 하러가려다가 급한일정이 생겨서 당일날 가야하네요ㅠㅠ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투표는 필수죠!!

그렇죠.
자신의 권리를 행사한 후에야 정치에 대한 비판이 당당해 질 수 있습니다.

멋지십니다ㅎㅎ 짱이어요 ~ 투표하는 멋진 시민!

투표 꼭 하세요

오늘부터 좀 살펴봐야 겠어요
일단 범죄자 제외!

그게 어렵던데요...
민주화 시위는 신경 안 쓰는데,
음주운전도 많아요. ㅜㅜ

저도 13일에는 꼭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겠습니다!

애들이 클 때는 더 좋은 세상이였으면 합니다. ㅎㅎ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617.36
ETH 3070.79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