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할인쿠폰 매수 시그널 / 웨이팅 피하는 팁 (꿀팁 가득)

in #kr6 years ago (edited)

아파.png

안녕하세요 @knowkorea 입니다.

최근 제 포스팅들을 보시면 제가 하는 일이 지금 많아서 스팀잇에 포스팅을 올리기 시간적으로 많이 힘듭니다 ㅠㅠ 그래도 오늘은 스티미언분들에게 중요한 꿀팁을 공유하고 싶어 마음먹고 포스팅을 작성해봅니다!


진행하는 일


많은 분들께서 응원해주셔서 이제 조금씩 성과가 보이네요! 댓글과 보팅으로 응원해주신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kr-youth 큐레이팅은 계속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바일로 주로 보팅하기에 글을 읽더라도 댓글은 작성 못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큐레이팅에 계속 집중하겠습니다.

도넛이 이뻐지고 있습니다 ㅎ
Screen Shot 2018-05-14 at 4.41.09 PM.png


6월


6월은 여러가지로 의미깊은 달입니다. 제가 태어난 달이고, 아웃백 알바생들에게는 지옥의 한 달이죠. 그 이유는 바로 11번가 할인쿠폰때문입니다.

Screen Shot 2018-05-14 at 4.22.52 PM.png

11번가 쿠폰


할인쿠폰 : 11000원 아웃백 쿠폰을 1100원에 구매가능 / 1인당 최소 1매에서 최대 4매까지 구매가능 (다른 아웃백 쿠폰과 중복 불가능)

어디에서 : 11번가 홈페이지 모바일 / PC 에서 구매가능

언제 : 5월말에 구매가능 / 6월에 쿠폰 사용가능

어떻게 사용하는가 : 전 아웃백 매장에서 총 주문금액 3만원 이상은 1매 / 총 주문금액 6만원 이상은 2매까지 사용가능 / 쿠폰 사용하고 원하시는 제휴할인이나 적립 가능

: 11번가에서 쿠폰 구매하면, 문자나 카톡으로 쿠폰이 발송됩니다.


11번가 할인쿠폰은 5월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평균적으로 아침 8시에서 11시까지 구매가 가능한데요. 할인이 꽤 많이되기에 금방 매진됩니다. 정말 20분만에 매진되는 경우도 있기에, 구매하시고 싶은 분들은 11번가 어플을 미리 다운로드하고, 통신사 또는 개인정보 인증까지 미리 해놓는게 좋습니다. 저도 작년 10월에 구매하려고 11번가 어플에 들어갔는데, 통신사 인증이 오래걸려.... 구매하지 못했습니다..

총 2일동안 쿠폰이 구매가능한데, 하루에 개인당 최대 2매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이틀동안 구매하시면 총 4매까지 구매가능하고요. (개인적으로 하루에 최대 20만장 쿠폰이 풀린다고 알고있습니다)

Screen Shot 2018-05-14 at 4.24.08 PM.png


어떻게 사용하나?


한 테이블에 최대 2매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테이블에 인원이 많아도 최대 2매입니다.

예를 들어,


  1. 3만원 주문
  2. 11번가 쿠폰 1장을 사용하면 19000 (30000-11000) 원으로 할인
  3. 할인 후 통신사/카드 제휴 할인 중복으로 가능

만약, 통신사를 SKT 나 KT 를 사용하시면
: SKT 통신사 등급에 따라서 최소 5% ~ 최대 30 % 까지 멤버쉽 포인트 차감으로 할인 가능
: KT 통신사 등급에 상관없이 항시 15 % 로 멤버쉽 포인트 차감하여 할인 가능

19000원에서 SKT 30% 까지 할인을 받게되면 13300원까지 할인이 또 가능합니다.


또 다른 예로,

  1. 6만원 주문
  2. 11번가 쿠폰 2장 사용하면 38000 (60000 - 22000) 원으로 할인
  3. 할인 후 통신사 / 카드 제휴 할인으로 중복 가능

이번에는 삼성 제휴할인 (20%)을 예로 들면 30400원까지 할인 가능합니다.

이렇게 쿠폰을 먼저 적용 후, 카드 또는 아웃백 멤버쉽 할인까지 가능하기에, 잘 사용하면 기본 30~50%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쿠폰 매수시그널


먼저 11번가 어플을 다운로드하시고, 인증까지 해놓으세요! 쿠폰이 풀리는 일정은 확정적이지 않으나, 평균적으로 5월말 예상하고 있습니다. 만약 제가 확인하면, 스팀잇에 매수 시그널 포스팅하겠습니다. 시그널 보고, 바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ㅎ

Screen Shot 2018-05-14 at 4.25.04 PM.png


웨이팅 피하는 팁


즐겁게 식사하러 딱 갔는데, 웨이팅이 있으면 솔직히 좀 불편하죠... 그래서 웨이팅 피하는 팁을 알려드릴게요.
매장의 상황이나 특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식사할 매장에 전화 예약 / 네이버 예약

: 식사하고 싶으신 매장에 전화 예약 / 네이버 예약을 하면, 웨이팅 없이 바로바로 착석이 가능합니다. 주말이나 금요일에는 예약하셔도 웨이팅이 잠깐 걸릴 수 있는데요. 그래도 예약을 미리 하시면 웨이팅 시간이 기하급수적으로 줄어들거나, 바로 착석이 가능합니다.

: 인원이 4명 넘어가면 예약하시는 것을 강력추천 드립니다.

예약이 힘들면, 시간대를 공략하자

: 매장 상황이나 특징에 따라서 다르지만, 런치에는 12~2시 / 디너에는 6~8시 웨이팅이 자주 걸립니다. 11번가 같은 행사기간에는 더더욱 자주 걸립니다. 따라서, 저 시간대를 가급적 피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주를 공략하자

: 평균적으로 11번가를 진행하는 첫번째 주 / 마지막 주가 정말 바쁩니다. 구매했던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서 마지막 주에 많이들 오십니다. 따라서, 6월 2~3번째주에 방문하시면 웨이팅을 최대한 피할 수 있습니다.


매너있는 손님이 짱짱맨/짱짱걸


: 매장이 급격하게 바빠지기에, 일하는 알바생과 직원들도 체력적인 한계에 부딪힐 때가 많습니다. 서버 한 명당 테이블에 한 개씩만 요청받아도, 많으면 10개까지 요청 받습니다. 그래서 가끔 놓칠 수 있으니,, 그럴 때에는 다시 한번 매너있게 말씀해주세요 ㅠ.ㅠ

: 6월 마지막 주에 모든 쿠폰을 사용하시겠다고 고집 하시는 고객님들이 계세요 ㅠ.ㅠ 포스기에서 정산 자체가 불가능하여 일행당 2매까지만 사용 가능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Q & A


: 같은 삼성 / 신한 /하나 /현대 카드라도 할인이 되지 않는 카드도 있습니다. 꼭 먼저 확인해보시길~

: 혹시 쿠폰과 할인 관련으로 무엇이든 궁금하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최대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작성한 내용들 모두 작년 11번가를 기준으로 하였기에,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변동되면 포스팅이나 댓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만약 제가 쿠폰이 풀린 날 확인하면, 바로 짤막하게 알림 포스팅을 할 예정인데 혹시 태그로 알림 받고싶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 급하게 쓰느라 놓친 내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계속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 아웃백 / 11번가 홍보 절대 아닙니다...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ㅠ 꿀팁 나눔인데,, 오해하시면 ㅠ 슬픕니다..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모두 안전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dream_full_gif.gif

Sort:  

꿀팁중의 꿀팁이군요~ ^-^

글솜씨가 짧아 전달이 잘 되었을지 ..ㅜㅜ

저는 완죤 잘~!!!전달받았습니당^^
6월에 아웃백 싸게 맛있게 먹을 생각에
벌써 집에 상품권이 뭐가 있는지까지 생각이 흘러가네요ㅎㅎ 감사합니당^-^

상품권으로두 먹을수있죠ㅎㅎ잘 전달되서 다행입니다!

상세한 정보 감사드려요~^^ youth태그에 큐레이팅도 응원 합니다~~~오늘 남은시간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듀꼬 포스팅까지 완료했으니, 한번 달려보겠습니다!

진짜 완전 꿀팁이네요~ 한국에 있는 친구들에게 알려줘야 겠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필리핀에도 아웃백이 있나요? 궁금합니다~

필리핀에도 있지요 ^^ 제가 한번 가봤습니다 ~~
한국에선 자주 가봤고요!!

오..해외 아웃백은 한국과 많이 다르다던데 사실인가요? 완전 궁금합니다ㅎㅎ

가본지가 5년정도 된것 같은데, 조만간 다녀와서 말씀드릴게요 ㅋㅋ
참고로 피자헛도 아주아주 많이 다릅니다 ^*

뭔가 해내면 성취감이 대단할 것 같습니다 ㅋㅋ

ㅋㅋ 복잡합니다.. 그래도 막상 사용해보면 정말 쉽죠 ㅎ

오.. 아웃백 못간지 백만년인데 한번 수강신청 달려볼까요 +_+

오랜만에 가시는데 할인 왕창 받고오셔야죠 ㅎㅎ

오 이런 꿀팁을~~ 시그널 기다리다 득하여 함 가는것도 좋겠습니다^^ 어플부터 깔아야 겠네요~ ㅎㅎ

꿀팁받아 할인 왕창 받으세유

제가 한국에 없다보니 해당 사항이 없지만 그래도 미리 생일은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저는 skt 내맘대로 플러스를 이용해서 30프로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데 완전 꿀이네요 ㅎㅎㅎ(VIP만 월1회 가능) 그리고 저도 6월 생일인데 함께 축하해요 ㅎㅎ

내맘대로 월 2회 아닌가요? 기억이 가물가물... LG는 웁니다.. 같이 축하합시다ㅎㅈㅎ

월1회에요 ^^

다시 공부..해..야겠네요ㅎㅎ요즘 결제를 안하다보니

데이트 할 사람은 없지만 저렴한 꿀팁 쫗아여!

저도 솔...로지만, 이런 꿀팁들이 재테크죠 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가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08.70
ETH 3225.39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