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과 일본 여행 다녀온 일기

in #kr6 years ago

지난달에 부모님과 함께한 일본여행.
마음같아서는 스위스에 다녀오고 싶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1년 계획이 틀어져, 가까운 일본으로 변경하게 되었다.

지금 생각해보면 부모님과 첫 해외 여행으로 가까운 곳으로 간것도 잘한 선택 인 것 같다.
올해 꼭 하고 싶었던 것 중에 1가지를 한것 같아서 마음이 뿌듯하다^^

생각지 않은,
아이폰 카메라가 기대 이상이어서 만족.

IMG_0759.jpg

IMG_0754.JPG

내가 좋아하는 자전거.
검소한 일본 사람들. 자전거를 그렇게 많이 타면서, 좋은 자전거를 타지 않는다.

좋은 자전거를 사면 분실에 신경써야 하고,
오히려 불편한게 더 많은걸까.

필요한 역할만 해준다면 그걸로 된거다.

IMG_0814.JPG

IMG_0803.jpg

일본은 기본적으로 만들기를 너무 잘한다.

IMG_0822.JPG

대체로 좀 짠듯한 음식,
음식에 대한 기대를 너무 해서 그런지, 모든 곳이 맛집은 아니라는 당연한 사실.

IMG_1071.JPG

덕이 모이면, 이끼 까지도 아름다운 정원이 가능하다.

IMG_1130.JPG

IMG_0934.JPG

매번 느끼는 생각이지만,
우리나라에 무작위로 지어진 건물들이 아쉽다.
거기에 아직도 쉬지않고 지어지는 수많은 아파트들
그 동안 우리나라가 얼마나 먹고살기에 바빳는 지가 건물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우리 부모님들이
열심히 고생하셔서 이만큼 성장했으니,
이제는 조금 천천히..
조금 늦더라도 주변도 생각하면서

Sort:  

정원이 진짜 이쁘네요

정말.. 저런 집에 살면 건강해질것 같더라구요

Get your post resteemed to 72,0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a-a

잘하셨네요^^ 요즘 사람들 부모님 모시고 어디 잘 안가는데....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여행때는 사실 생각보다 조금 힘들었던건 사실입니다 ㅎㅎ 그래도 지나고 나니 너무 잘한것 같네요^^

오사카에 가셨군요! 날씨도 좋을 때 가셔서 행복한 추억 많이 쌓으셨겠네요!

네 ㅎㅎ 가기전에는 비가 온다고 해서 걱정 했었는데요.. 다행히 날씨가 좋았습니다 ^^

와아.. 아이폰도 좋지만, 사진 구도도 멋집니다. ㅎㅎ
일본에 대한 흔한 오해가 일본 사람들이 소식하고 싱겁게 먹을 거라는 생각이죠.
실제로는 그렇지 않은데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그러게요 ㅎㅎ 일본음식이 생각보다 강한 것도 많은것 같네요 ,, 한국 음식이 정말 맛있는게 많은거같아요

부모님 좋아하셨겠네요. 가까운곳으로 시작하시길 잘 하신것 같아요.
와~ 정원사진 너무 이뻐요. 요즘 폰때문에 카메라 필요없어서 좋긴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카메라 가져가려다가 무거워서 안가져 갔는데, 매우 만족했네요^^

부모님 모시고 짧게 가기에는 일본이 나은 것 같아요. 정말 어느 도시를 가도 다 좋죠 배울 점도 많고. 참 편안한 곳입니다. 음식은 지역에 따라 좀 다른 것 같아요.

네 맞아요,, 정말 배울건 많은 일본이라고 생각합니다. 거기에 친절과 치안까지 좋아서 참 편한 곳 인것 같습니다 ^^

팔로우 했습니다.
증인 출사표를 던지신건가요?^^
일본 좋죠~^^

팔로우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제 증인 노드를 돌린지 일주일이 되어 가는것 같네요.
몇일 더 돌린 후에 공지를 할까 생각 중입니다^^

선거 하면 풀보팅을 해주시면 빨리 성과가 나오지 않을까요?

네 맞습니다 ^^
개인적으로 아직 준비가 조금 덜 된것 같아서요,,
준비 되는데로 블로그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 응원합니다.

부모님 모시고 여행이 부럽습니다. 일본 사람들의 사는 모습은 배우고 싶습니다.

네 저도 매우 같은 생각이었던것같네요..
기회 되시면 부모님과 여행계획 추천 드려요^^

그러고 싶습니다. 부모님 두분 멀리 가신지가 오래되었네요.
그리운 부모님~~

댓글보고 순간 마음이 뜨거워 진것 같네요..

이제는 다 큰 아이들과 다닙니다. 하하
즐거운 주말 만드십시요.

멋진일네이요!
멋지십니다 ㅎㅎ 남은 주말도 잘 보내세요 ^^

좋은 주말 즐기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140.77
ETH 3133.36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