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눈물.,!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 여러분 ~주말잘 보내고 계시죠?
Screenshot_20180603-190624.png
오늘은 뜨거운 곰돌이 라떼 한잔하며
이야기를 나눌까합니다.
더운데 웬 뜨거운 커피냐구요?
뜨거운 이야기라' 그래요
여러분들은 ^뜨거운 눈물^하면 무엇이 생각 나시나요.
부모님의 임종.
아니면 힘들게 힘들게 무엇인가를 성취했을때 흘리는 성취의 눈물.
아내가 산고의 고통을 격다 몇시간만에 득남했을때.
흘리는 기쁨의 눈물.
여러 상황상황이 다르겠지요.
저는 아주~깊고 깊은 뜨거운눈물을 두번흘렸답니다.
한번은 회사다닐때.
전국 2등하고 1000명앞에서 드레스를 입고 무한의 박수를 받으며 뜨거운조명앞에서 흘렸고.
더욱 뜨거운 눈물은 피부과 가서
보톡스 맞으며 흘렸답니다.
내 30대 꽃다운 나이에 뜨거운 눈물을 흘렸지요.
앞전에 이야기했드시.
일일 공부 학습지 선생님 시절에 스킨.로션도 못바르고 햇빛에 노출돼서 3년을 뚜벅이로 걸어 다녔더니.
피부가 갈때까지 가더라구나.
심하게1510989689188.jpeg
막내딸 다섯살때
유치원에서 찍은사진. 이구요.
이시절에 저도 먹고 살만해지니.
제 무너진 얼굴을 어찌해보겠다고.
곗돈탄돈을 들고 피부과로 가서 보톡스를 눈주위10대씩 주사를 놓았고
입주위는 필러를 . 네모턱엔 윗몸 보톡스를.
이마에도 보톡스를.
눈밑 지방이 흐느적거리고 폭들어간곳은 필러로 메꾸고.
그때당시 180만원 정도 ㅎㅎ.

보톡스는 4개월.
필러는 한번맞으면 2년동안 유지 된다는것
아시나요.
처음엔 호기심에 .뿅뿅
뿅뿅 맞고 나니 아프지만 .자신감 팍. 기분팍.
은 잠깐
그후4개월후에 마취크림을 바르고
침대위에 누워서 주사를 맞는데.
눈물이 하염없이 쏟아지더라구요.
의사는 아프면 아프다고 하지 왜?
울고 있냐고 화를 버럭
아프다기보다.
서럽고. 아프고. 바보같고 병신같고.
망가뜨릴땐 언제고.
이제와서 주사바늘까지.
꽂고.
이런저런 교감이 파노라마처럼 지나가고
어떤상황인줄 다들 이해가실꺼라 생각해요.
하염없이 울면서 주사맞고
피부과를 나오먼서 ^^ 이젠 보톡스 맞지말자^^
피부를 살리자.
다짐하고 또다짐
다짐하고 그날 바로서점으로 달려갔어요.
탱탱피부 만들기.
2018-06-03-21-10-36.jpg
피부가 왜 노화되는지.등등
피부에 관한책을 무려5권을 읽었고
14년을 셀프 .
지금껏
피부관리를 생활화 하는 국민입니다.
저또한 현재, 이모습이 될꺼란 생각은 몬했지요
딸래미 왈.
엄마는 나 유치원다닐때보다
더 젊다고 하더라구요.
아이들 키우느라 저처럼 되신분 계시다면
그분께 희망을 드리고 싶고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싶어서 이글을 올림니다.
20160417_135956.jpg
상황을 글로 쓰려니 제대로 표현을 몬한것
같아 좀 아쉽네요.ㅠㅠㅠ

Sort:  

노력의 흔적이 보여요 ㅎㅎ
멋지심니다

우와!!! 피부 관리 노하우 배워가겠어요! 앞으로 조금씩 노하우 나눠주실거죠? ㅎㅎㅎㅎㅎㅎㅎㅎ정말 예뻐지셨어요. 젊어지셨어요!!!

이미 손상된 피부도 재생이 되나요
저는 한 번 생긴 주름은 없어지지 않는 것으로 알고
일찌감치 마음 비우고 사는데
홈케어로 이정도라니 놀라워요.
워낙 좋으신가봅니다.

네 . 되요.
믿겨지지 않겠지만.
인위적인 재생 으로 가능해요.
다음번에 알려드릴께요

저또한 손상된 피부 였어요.
심각한.
화장품으론 불가능하구 인위적으로 스크래치를 내서
새살을 돋게 만들어야됨니다.
다음에 알려드릴께요
궁금하면 주요한건 일상생활화 해야
복구 된답니다.

커피사진이 귀여워서 들어왔다가 감탄하고 갑니다. 멋지십니다!ㅎㅎ

옴마!
대단하시네요.
극복하시느라 고생 많이 하셨네요.

학습지 하셨구나...되게 힘들다던데~ 그런시기를 이겨내셨으니 지금 성공한 숍을 운영하시지않을까합니다~^

와~~~진짜 고우세요...
비결 알려주세용~~~^^

학습지 하셨구나...되게 힘들다던데~ 그런시기를 이겨내셨으니 지금 성공한 숍을 운영하시지않을까합니다~^

와~~~진짜 고우세요...
비결 알려주세용~~~^^

알려드릴께요.

와 정말 대단하세요 피부 정말 좋으신데요??
14년동안 셀프관리하신 노하우가 궁금해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441.00
ETH 3217.31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