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2020 도쿄올림픽 채택 청원

in #kr6 years ago

Qmdd8sgdQtddJad1a9XSS1oFrooHqN5z6Dvd2oNe3KCQmT.jpg
aaaa.jpg
bbbbb.jpg

최근 뉴스중에 리플을 2020년 도코 올림픽 공식 암호화폐로 채택해달라는 청원을 넣었다고 합니다.

아직 채택해 달라는 청원의 단계이지만 만약 받아들여지면 리플뿐 아니라 전체 가상화폐 시장에 활력을 줄수 있는 호재임에 분명합니다.

실제 생활에서 가상화폐들이 널리사용되면 그만큼 수요가 있어 가격도 상승할텐데 아직까지는 인터넷 마켓이나 실제 편의점등에서는 사용하지 못하고 있어 대중적이지는 못하네요.

하루빨리 삼성페이나 OK캐쉬백처럼 대중적이고 바코드를 찍어 물건 결제를 할수 있는 그런날이 왔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Sort:  

리플도 그렇구 다른화폐도 문제네요

스팀0.3불도 실화인지

다른화폐도 힘을 못쓰는건 매한가지네여

스팀잇이 문제가 아니라 전체가 문제네요

어떻게 활동하라는건지도 모르겠네

주식투자금을 빼서 넣으려해도 기업은행 계좌개설해야되고

그러기도 힘드네여

주식이 조금오르면 출금해보겠습니다.

지금은 불활매수 방법뿐이없네요

이게 되려나요? ㅎㅎ
언젠가 암호화페들도 물건 결제할 날이 오겠죠!! 믿습니다~~~

흠 저건 가능성 낮아보이지만 대중화속도는 예상을 뛰어넘을것 같습니다.

역시 리플이군요 ㅎㅎㅎ

This post has received a 3.13 % upvote from @drotto thanks to: @koreaminer.

good

풀로주네요

You have been defended with a 11.54% upvote!
I was summoned by @koreaminer.

hi

hi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