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 보상에서 스달이 사라졌네요

in #kr6 years ago

스팀잇.png
cccc.jpg
dddd.jpg

계속적인 폭염으로 힘들어했는데 오늘은 비가조금 내렸습니다.
그러다보니 습도가 높아져서 에어컨을 없이는 있기 힘드는 하루네요.

오늘 포스팅 보상이 들어왔는데 왠걸 보상에서 스달이 사라졌습니다.
스팀과 스팀파워만 들어와 있네요.

저가 작년12월 부터 스팀잇 활동을 하였는데 시세가 낮다보니 이제는 스팀잇 초반에 볼수 있던 풍경을 경험하게 되네요..

이러면 계속시세가 낮아져 스팀달러 발행이 중단되면 스달이 오르게 되나요 ㅎㅎ

힘든 활동시기 모두들 서로 도와주며 꼭 살아남아서 이런현상이 연속적이지않고 하나의 추억거리가 되도록 시세가 살아나기를 기원해보겠습니다.

eeee.jpg

Sort:  

You got a 22.41% upvote from @bid4joy courtesy of @koreaminer!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You got a 15.72% upvote from @joeparys! Thank you for your support of our services. To continue your support, please follow and delegate Steem power to @joeparys for daily steem and steem dollar payouts!

비온후라 그런지 덥지않아 좋네요! ㅎㅎ
빨리 장이 살아나야 할텐데....좋은 날 오겠죠? ㅎ

정말 하나의 추억거리가 되기를!ㅋㅋㅋ 기다려 봐야겠어요!

회이팅!!! 아쟈!!!! 스팀 가자아!!!!

좀 당황했네요 ㅋㅋ

스팀달러 지급 안될 수도 있디는걸 처음 알았 ㅋㅋㅋ

You've received a lifting from @botox ! Consider delegating to earn passive income 20SP,50SP,100SP,200SP.
Tu viens de recevoir un lifting de @botox ! Envisager de déléguer pour gagner un revenu passif 20SP,50SP,100SP,200SP.

스달과 스팀의 교환비가 다시 좋아지고 있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견디기 쉽지 않은 하락 빙하기라고 봐야할 것 같습니다. 예전 분들은 어떻게 견디셨나 싶네요 ㅋㅋㅋㅋ

힘들어도 우리 모두 힘내자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