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은 덥지만..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요즘 입에 붙어버린 말이 있습니다.
바로 날도 더운데..라는 말인데요.

날도 더운데 운동은 다음에 하자..
날도 더운데 돌아다니지 말자..
날도 더운데 글은 하루이틀쯤 쉬자..

날이 얼마나 더우면 이런 생각들만 들까요..
나름대로 수 개월간 글을 꾸준히 써 왔음에도 그런 생각이 자주 드네요.

날씨 덕분에 의욕이 정말 바닥입니다.
그냥 이불 속에서 하루를 보내고 싶어지네요.

아침에 일어나면 더운 날씨에 출근할생각에 한숨부터 나오고, 실제로 땀에 흠뻑 젖고 나면 아무것도 하기 싫어지죠.

주말은 좀 편히 쉴 수 있는데, 이불 속에서 보내다보니 어쩜 이리 하루가 빠르게 가는지..ㅎㅎ

내일이면 어느덧 새로운 일주일의 시작이네요.
수요일이 휴일이기 때문에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다행이라고 한다면 어느덧 8월도 중반까지 왔다는 것이고,
안타까운 점은 올해는 10월까지도 더울거라는 예보가 있었다는 점일까요?

어찌 되든 해야 할 일은 해야 하기 때문에, 내일도 무더위를 뚫고 다들 일하러 나가시겠네요.

날은 덥지만, 새로운 한 주도 화이팅입니다!

Sort:  

다음주도 화이팅해요!!

넵 화이팅입니다ㅎㅎ

날도 더운데 중랑포주먹고기에 맥주가... 캬

ㅋ..캬... 저도 참 먹고싶은데 말이죠?ㅎㅎㅎ

ㅋㅋㅋㅋ 진짜 마싯쬬잉~

쏘 핫 합니다..

정말 이런 온도가 있을 수 있나 싶네요ㅠㅠㅠㅠ

가즈아...

가즈아ㅠㅠ

날도더운데 운동하고 맥주나 시원하게 한잔 합시다~~~

저도 맥주 한 잔이 너무 고픕니다 ㅠㅠㅠㅠ

날이더우니맥주를 전맥주마시는중입니다ㅎㅎ

저도 맥주가 너무 마시고 싶습니다ㅠㅠ
시원한 맥주 한 잔..

날이 더워서 늘 더우니 나중에 하자가 정말 버릇이 되는거 같아요 ㅜㅜ

정말ㅠ 뭐든지 나중으로 미루니 큰일났네요 이제...

벌써 8월이네요 ㅎㅎㅎ 이더위 9월까지 간다는 소리가 있더라고요 ㅜㅜ
ㅋㅅㅋ님도 한주도 화이팅!!

더위가 빨리 사그라들었으면 하는데 정말 쉽지 않네요ㅠㅠㅠ
한 주 화이팅!!

이번 주는 수요일만 보고 가야할 듯 ㅎㅎㅎ;

정말 수요일만 보고 갑니다ㅠㅠ 이제 하루만 더 일하면!

10월까지 덥다구요? 여름다음이 겨울이겠네요^^;;;
주말은 진짜 짧네요..오늘 뭐햇지?한게 없어요 ㅎ

이젠 정말 여름 겨울밖에 없는거같아요ㅠㅠㅠ
주말은 언제나 그런 맛이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