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운 단비가 내린다.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808_230830.jpg

지금 창밖에는 고마운 단비가 내리네요.
모두들 기뻐해 주세요.

단비를 목놓아 기다리던 식물들
옥수수, 참깨, 들깨, 콩들이
이제사 한시름 놓겠네요.

한차례 지나간 소나기가
너무도 반가운 밤이네요.
무더위도 한풀 꺽이겠지요.

모두들 행복한 밤 되세요.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저도 더워요. 그래도 입추도 지나고 괜찮아 지겠지요.

비가 왔지만 더위는 가시지 않아서 습하고 더워요.ㅎㅎ
그래도 반가운 비였습니다!

입추도 지나고 이제는 더위도 한풀 꺽이겠지요.

네 점점 꺾이는 추세입니다.ㅎ

물론 더위도 약간은 주춤해지겠지요.

그곳은 비가 오니 얼마나 좋아요.
서울은 비올 생각을 안하니 큰일이네요.
그곳이라도 오니 너무 고맙네요. 시원한 밤 보내세요.

예 비가 와줘서 정말 좋습니다.

고마운 단비 ^^ 듣기만해도 시원해지네요

저도 정말 가슴까지 시원해지는데 많이는 오지 않았네요.

반가운 비님입니다
여기도 소나기 오려나 기다리고 있답니다

여기저기서 단비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진이 마치 불꽃놀이 같네요.

어쩌다 보니 사진이 이상한건지 불빛과 반사되어 비오는 장면이 잘나왔네요.

비내리는 사진이 참 예술적입니다.
날이 너무 덥고 가무니 잠시오는 비라도 참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예술로 승화시켜 주시고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날 되세요.

무수히 떨어지는 별똥별처럼 보이네요^^
제가 사는동네에도 비가 시원스레 내렸으면 싶어요^^
기분좋은하루되세요~~

불빛에 반사되어 멋지게 되었네요.
늘 행복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정말 고마운 비가 내리네요.
너무나 반갑네요.

저도 비가와서 고맙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옥수수, 참깨, 들깨, 콩들이 제일 반기겠네요 쑥쑥 자랄듯 ㅎㅎ

작물들이 얼마나 기다렸을까요?
더군다나 타들어 가는 농심의 마음이 한결 부드러워 졌겠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