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writing 님의 책, '52번의 아침' 개봉기

in #kr6 years ago

01.png




뉴질랜드 자전거 여행기

52번의 아침



@thewriting 님의 책, '52번의 아침'을 오늘 받았습니다.
border_long.png
1인 독립출판으로 완성하신 책이라, 받으면 사진 예쁘게 남겨드리고 싶었어요.
border_long.png
아직 못 받았을 분들을 위해, 설렌 개봉기 담아봅니다.
border_long.png






제 마음을 전해드리고 싶어 발샷도 찍었어요ㅋㅋ




포장지도 어쩜 이런 단정한 색을 고르셨는지ㅎㅎ


풀어보니 반가운 엽서와 책이 있네요 :-)





08.jpeg

단정한 편집이 읽기 편안할 것 같고요,





09.jpeg

중간 중간 있는 흑백사진들에서 여행의 감정이 전해져요.





04.jpeg

직접 찍으신 사진으로 만드신 엽서도 예쁘구요..!





05.jpeg

특히 이 사진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





07.jpeg

제 자리 한켠에 붙여놓았어요ㅎㅎ


사진, 글, 편집까지 모두 해낸 @thewriting 님께
정말 멋지게 해내셨다고, 수고하셨다고! 말해주고 싶어요!!

더불어 오늘 이 글의 편집이 새로우시다면,
곧 이지스팀잇 계정을 통해 공개할 편집양식 끝판왕을 기대해주셔도 좋습니다 :-)
연휴 즐겁게 보내시구요!

Sort:  

경아님 리뷰도 깔끔하게 잘 하시는군요~
요즘 능력자들은 왜이리 많은지 ㅎㅎ

좋게 봐주시니 감사할 따름이죠 :-)

헤헤 저는 오늘 경아님의 책을 읽었어요-!!!!! >< 스팀잇에서 작품을 구매해보는 게 처음이라 너무 설렜답니다. :-)) 직장을 그만두기로 마음 먹었을 때 경아님의 책을 만났더라면 '신의 계시'로 알았을 거예요 ㅎㅎㅎㅎㅎ 책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경아님-!!!!!!

@thewriting 님의 책도 무진장 기대가 되는데, 역시나 아름답네요 ㅠㅠㅠ ㅎㅎㅎ 뉴질랜드에서 읽는 뉴질랜드 여행책이었으면 좋겠는데 제발 eBook으로도 내셨으면 좋겠어요 ㅎ_ㅎ/

(ebook 내실꺼래요 소근소근)
채린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 부디 1스달이 안 아까웠어야 할텐데요ㅎ
뉴질랜드에 계시니까 이 책을 보게 되시면 더 감회가 남다를꺼 같네요..!ㅎㅎ

발 왜 이리 귀여우신가요-
바지랑 신발, 포장지랑 깔맞춤이에요 ㅋㅋ

사진과 글, 편집까지 혼자.. 참 대단한 분이네요 :)
편집 끝판왕도 기대할게요- ^^

의도치않게 깔맞춤했었네요ㅋㅋ
끝판왕은 이지스팀잇계정에 공유했습니다:-)

읽어 보고싶네요
중간중간 흑백사진이 맘에드네요

이 책을 보니 저도 훌쩍 떠나고 싶더라구요ㅎ

갈대밭 사진 너무 이쁘네용
아 추억이 새록새록 생각나네용

네덜란드 가셨었나보군요ㅎ
엽서 속 풍경 넘 예쁘더라구요!

경아님~ 어쩜 이리 깔끔담백하게 리뷰를 작성하셨나요??
저도 곧 택배가 올 예정인데.. 점점 더 기대됩니다..
잡생각과 잡동사니로 머리가 복잡한데.. 이 책이 짐을 좀 덜어줄것같은 예감이 드는건 기분탓일까요??!

감사합니다ㅎ 짐 도 좀 덜어주고 떠나라고 등도 떠밀어 주는거 같네요ㅋ 여행이 너무 고파지는 책이에요!

사진엽서랑 책속 흑백 사진이 멋지네요
흑백 사진을 보면.. 뭔가 애틋한 기분이 들어요^^;;

저도요ㅎㅎ 푸카님 오쟁님이 기획하시는 스팀시티 아트전시회 참여해볼 생각 없으신가요?ㅎ 아직 모집중인 것 같더라구요ㅎ

경아님 포스팅은 스팀잇 플러스 버젼을 보는듯하네요:]

씨네님 좋게 봐주셔서 늘 감사합니다ㅎ

저도 오늘 @thewriting님의 책을 받아봤는데 감동쓰... 조만간 시간을 잡아 진득하니 읽어야겠어요 ㅎㅎㅎ

네ㅎ 다 읽고나면 여행이 너무 가고싶을 것 같아요ㅎ

경아님, 제가 받아보는 첫 리뷰에요. (귀여운?!) 발샷과 함께 정성이 담긴 리뷰 정말 감사합니다!

아직 다 읽진 못했는데 @thewriting 님 책 보며 여행이 다시 너무 가고싶어졌어요..! 멀리 떠나서 고요한 곳에서 아침을 맞아보고 싶어지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