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를 즐길 시간이에요 (Kr version)

in #kr6 years ago (edited)

캐논6ti 카메라로 찍은 사진 (own photo)

“배부른 배, 행복한 마음”.단순한 말들이 아니다. 그것은 인생의 현실이에요. 왜냐하면 아무도 사자가 그의 배에서 포효하는 것에 행복하지 않기 때문이에요.

우선, 저의 나쁜 쓰게에 대해 사과하고 싶어요. 사실 나는몇달 전에 한국어를 공부해 왔는데저는 블로그를 통해 연습하고 싶어요. 제 나라에는 내가 연습할 수 있는 한국인이 많지 않아요. 그래서 내가 여기에 한국어로 쓰기로 결정한 이유예요. 아마도 나는 내 언어를 연습할 수 있는 다른 친구들도 사귈 수 있을 거야 해요.ㅎㅎㅎ언어에 대한 저의 모든 결점을 말할 수 있다면, 저는 저의 도움에 매우 감사할 것이에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아침 식사가 하루 중 가장 중요한 식사였다"는 말을 들었어요. 그 생각은 저 기억 속에 남아 있었어요. 그래서 비가 오든, 눈이 오든 저는 아침을 거른 적이 없어요. 며칠 전 친구를 만나 라 “에스키나” 직당에 브런치를 갔어요, 제가 좋아하는 새 식당이에요. 브런치의 특징은 풍부한 음식이에요. 그래서 우리는 그 전제를 계속하고 싶었고 사람들의 군대 같은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먹은 것이에요

캐논6ti 카메라로 찍은 사진 (own photo)

  • 크로크 마담: 집에서 만든 브리오슈 빵은, 위에, 베네디 타인 달걀을 얹고, 홀랜다이즈 소스를 위에 얹은 아보카도 퓨레예요. 그 빵은 풍부했고, 부드럽고 신선했어요. 모든 재료들의 조합은 놀라웠어요!!!!!
  • 치즈를 꼬다와 함께 아레파 아니스에: 그것은 전형적인 베네수엘라 음식이에요. 그것들은 옥수수 가루, 아니스와 설탕으로 만든 토르티야이다. 그것들은 튀긴 것이고 바삭바삭하고 달콤하게 남아 있어요. 토틸라의 달콤함과 치즈의 부드러움 사이의 맛의 대조는 매우 풍부해요.
  • 피의 소시지공을: 개인적으로, 저는 피가 담긴 소시지를 좋아하지 않지만, 그것들이 매우, 매우, 매우 맛있었다는 것을 인정해야만 해요
  • 별의 알: 감자와 베이컨을 곁들인 계란 후라이. 너무 맛있어요!!!!
  • 마실 것: 귤, 오렌지, 딸기로 구성된 미모사스. 딸기와 귤 미모사스는 매우 신선한 아이스 크림를 가져왔어요.
  • 디저트로는 무엇을 원하십니까?: 누텔라 와플과 딸기.
  • 캐논6ti 카메라로 찍은 사진 (own photo)

    그 에스키나 식당은 모든 것이 다 맛있었고 장식도 아름답고 현대적이며 화려하지만 너무 비싸요. 비록 저는 그들의 음식을 정말 좋아했지만, 저는 한동안 그곳에서 먹을 것 같지 않아요.
    캐논6ti 카메라로 찍은 사진 (own photo)

    Sort:  

    아니스 글 봤네요. 저에게 많이 도움이 됩니다. ㅎㅎ

    @sd974w01 제가 원하면 제가 레시피를 줄게. 이것은 준비하기에 매우 쉽다.

    ㅋㅋㅋㅋㅋ알겠습니다 적극적으로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엌ㅋㅋ... 맛나보여요... ㅜㅜㅜㅜㅜ

    @muksteem 감사합니다. 맛있었어요! 특히 크로케 마담. 브런치 좋아하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