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뮈 - 마음은 언제나 여러 개가 있지

in #kr5 years ago

부정하고 싶어요 나의 까만 이 마음
친구들은 하나 둘 곁을 떠나는 중
언젠가 이 마음만 남아버린대도
나는 모른 체하고 말 거예요

나만 알고 싶어요 바보 같던 그 옛날
내가 역겨운 듯 바라보던 네 눈
정말로 그 기억만 남아버린대도
까먹은 척 너에게 상냥할 거야

이 마음 절대 보여줄 수 없어
이 마음 절대 보여줄 수 없지
혹시나 내 마음 알아차린다면
정말로 모른 체해줄래요

이 마음 절대 보여줄 수 없어
이 마음 절대 보여줄 수 없지
혹시나 내 마음 알아차린다면
정말로 모른 체해줄래요

이것만큼은 진심입니다
이것만큼은 진심이에요
이것만큼은 진심입니다
이것만큼은 진심이에요

돌아가고 싶어요 순수했던 그 시절
이제는 더 이상 바랄 수 없지만
혹시나 내게 다시 돌아와 준다면
그땐 정말로 진심을 다할게요


Sofar Seoul 의 사뮈(Samui)의 라이브가 올라왔네요. 찰나에 느꼈던 감정들로부터 시작되었다는 사뮈의 음악은 언제나 잔잔하게 듣기 참 좋아요. 그의 숨소리와 짙은 음색에 입혀진 가사 한자 한자에 몰입하다보면 어느새 기분이 좋아집니다.

사뮈를 필두로 배상언(bass), 유동혁(guitar), 황영준(drums) 으로 활동하고 있는 밴드는 Spring Dream(춘몽), 우리의 시간이 같은 시간인지 아닌지를 따지는 것 등 좋은 곡들을 많이 노래합니다. 진심을 노래하는 사뮈의 담백한 곡으로 좋은 하루 시작하시길 바래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라이브 공연 잘 보고 갑니다^^
따뜻한 하루 되세요~

사뮈가 푸카님 마음에 훅 들어왔기를 !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