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Despacito

in #kr5 years ago

IMG_4011.jpeg

Sentir ton corps. Feel your body.

벽에서 보고선 저 하트들이 그리는 곡선이 사람의 몸은 아닐까 한참 봤어요. 여러가지로 해석될 수 있을 문구지만.. 직구로 해석하면 너의 몸을 느껴가 되죠. 필 유어 바디. 뒤에 베이베 한마디는 붙여야 될 듯한 톤으로 말해주는게 포인트입니다. 오늘을 기점으로 내 몸을 사랑할 수 있는 여유가 많아지면 좋겠네요. 그래프로 치면 쭈욱 올라가는 상승세를 보여줬으면...스팀도...

이 한 구절 가지고도 떠오르는 게 수십가진데 다 기록해놓을 시간은 없어 패스 했어요.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네요.. 머무는 이 순간을 의식하는 지금은 1분 단위로 느리게만 지나가는데 돌아보면 벌써 12월인 만큼, 정말 빨라요. 사실 오후까지만 해도 11월이 31일까지 있는줄 알았다가 레슨중에 달력을 보고 오늘 헉, 오늘부로 12월인줄 알았어요. 이제 토요일이 네번만 더 지나면 2019년 이라니... 오 몽듀..

오늘밤은 보고싶은 형이 제 생각이 난다며 보내주신 벤 마주에의 노래를 듣고 자려구요. 시간이 좀 천천히 갔으면도 하지만 내년에 계획된 일들이 기대가 되기에 마냥 시간을 붙잡아두고만 싶지는 않네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따듯한 주말 되세요. 🙂

🤗 12월이왔군요 ! 🙀🙀🙀

Posted using Partiko iOS

벌써 왔습니다. ㅎㅎ 한국보다 파리엔 조금 늦게 도착했네요.

어느덧 올해도 한달밖에 남지 않았군요...
제 몸은 소중하니까요 ㅎㅎ

몸 소중 마음 소중하죠 ㅎㅎ 연말임을 서서히 실감하고 있어요. 따듯한 주말 되시기를!

Feel your posting ^^ 할께요 ~~

감사합니다. 꾸욱~🙂

프랑스의 "넬" 같은 가수군요!
듣기 너무 편안하고 좋네요~

편하게 읊조리는 듯이 노래하는거 참 힘든데 참 매력있게 승화하는 가수에요. ㅎㅎ

드디어, 12월입니다ㅎ 2018 보낼 준비 되셨나요? 후회보다 뿌듯함이 더 많으시길 바랍니다!^^

보낼 준비..안됐으묘..ㅎㅎ 후회도 미련도 다 내려놓을순 없겠지만, 더 성숙한 모습으로 새해 맞아야죠. 늘 매년 마지막 12월 한달이 돌아봤을때 그 해를 잘 보내는데 가장 영향이 큰 달 같아요.. 무엇보다 건강이 최고네요. 따듯한 주말 되시기를. ^^

벌써 12월이네요. 1년이 어찌 지나갔는지 모르겠어요.

한달이 채 남지 않았다는게 신기해요. ㅎㅎ 스팀잇을 알고 나서 시간이 더 빠르게 지나간 듯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441.00
ETH 3217.31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