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잠...그리고 지각...

in #kr5 years ago

어제 저녁내내 잠이 안와 뒤척이다
새벽 3시가 넘어가는걸 보고 서야 잠이 들었어요

아침에 눈을 떴는데 8시20분.....
순간 멍해지면서 설마...시계가 고장이 ???
벌떡 일어나 휴대폰을 열어 확인해보니
정말 8시20분....
아....XXXXX

회사에 전화하고 사장님께 문자하고
부랴부랴 씻고 화장하고 준비했는데
버스가 인제 차고지에서 출발했네요
30분이나 기다려야 합니다...ㅠ.ㅠ

왜 3번이나 울리는 알람소리를 못들었는지
이해를 못하겠네요

어제 사장님 면담에서 담달이면 3개월수습이
끝나니 연봉책정해서 계약하자고..이젠
중요하게 할일이 늘어나니 실수하면 한된다고
정신을 똑바로 차려야 한다고 신신당부를
하셨는데 바로 다음날 부터 지각...

출근해서 사무실을 들어오니 10시30분~
오전일을 서둘러 바치니 좀 있으면 점심시간이네요

오늘은 왠지 하루가 짧을것 같아요~
오전을 통채로 날려버렸으니~ㅎㅎㅎ
그와중에 오늘 점심은 멀 먹지? 하며
약간에 고민을 하고 있는나~
나 멀까요~~ㅋㅋㅋㅋ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블록체인 전문 콘텐츠를 만드는 「Keep !t」의 웹진 구독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팀잇 사용자를 위한 75% 할인구독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KEEP!T이 북이오에 유료웹진을 75%할인된 가격으로 오픈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겨울에 접어드니 일어나는게 어려워지더라구요ㅠ

Posted using Partiko iOS

겨울이라 그럴까요~몸도 좀 무거워 지는것 같고..잠도 더 많이 늘은것 같네요

ㅋ그럴때가 있죠 .....
오늘 하루는 정신없이 지나가겠네요.
홧팅하세요.

감사합니다~오전을 날려버려서 그런지 하루가 금방간것 같아요~

어제 사장님의 면담이 부담이 된건가요? 새벽 3시까지 잠을 못이루고...ㅎㅎ
뭐 ~ 살다보면 지각도 할 수 있는거죠?

은근히 부담아닌 부담이 됐나봐요~
말떨어지기 무섭게 지각이라니~

진짜 겨울인가봐요..
저희집 아이들도 소리를 질러야 억지로 깨어난답니다..
엄마가 일어나 학교가야지.. 하는 소리가 제일 듣기 싫었는데.. 제가 그 엄마가 되었네요^^;;
고비가 지나면 밥은 먹어야지요..^^~ 다 그래요~

어릴때 기억이 있어 아이들을 더 잘 이해해야 하는데 이상하게
더 소리지르게 되는것 같아요~특히 공부~^^

배짱이 두둑하십니다!!

그냥 간이 배 밖으로 가출한거죠~^^ㅎㅎ

자야하는데 잠안오면 난감하죠...ㅎㅎ 아침에 심쿵하셨겠어요.ㅋㅋ

자야한다는 압박감에 더 잠이 안오는....ㅜ.ㅜ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