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동영상 복사 저작권문제

in #kr6 years ago

1일1포스팅을 목표로 열심히 하고 있는 가람 입니다~

글을 쓰다보면 유튜브에서 내가 좋아하는 음악동영상
을 가져다 쓰고 싶은데 저작권 문제 때문에 의견이
분분하더라구요 나름 검색하면서 맞다 틀리다 글을
읽으니 머리가 터질것 같아요~

사람은 듣고 싶은것만 듣고 보고 싶은것만 본다고
저는 괜찮다 라고 결론을 지었네요~

링크로 걸면 적법 이고 직접 붙이기는(소스코드)
는 불법이라는 애매한 글들이 많았습니다
링크를 타고 들어와서 보는것은 괜찮지만 방문자가
유튜브가 아닌 다른 사이트에서 보는것은 불법이다
그런내용인것 같은데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소스코드를 복사해서 올리는것도 링크인데
이것은 저작권 침해가 아니라는것이 법원에 입장
이라는 글을 보고 안심하고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1.PNG

일단 링크복사 나 소스코드 복사는 유튜브에서 혀용한
공유방식으로 사용하는것은 문제가 되지 않다다네요

단 유튜브에서 허용한 방식이라도 그것이 비영리 목적이
아닌 영리목적으로 이용된다면 문제가 될수도 있다니
조심은 해야 할것 같습니다~

마마무에 꿈속에 그대 라는 곡이 넘좋아 벨소리에
깔아놓고 계속 듣는데 질리지가 않네요~
함께 듣고 싶어 올립니다~
앞으론 편하게 같이 듣고 싶은 음악동영상 고민없이
올려도 될것 같아요~

스티미언님들 오늘도 모두 수고하시고
건강 유의하세요~^^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유용한 정보네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lee014278

네~@jyinvest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좋은정보감사해요ㅎ

몬자야키 비쥬얼에 충격먹었어요~^^

ㅋㅋ그게 첨엔 좀그래두 볶음밥눌러 붙은부분 좋아하시는분들은 진짜 좋아하실거에요 눌려서 긁어먹는건데 그맛이랑비슷하거든요ㅎㅎ

이 저작권이란게 참 애매합니다...
비영리 목적이면 문제가 될게 없지만... 스팀잇은 포스팅을 통해 보상을 받는 구조이기에... 요 부분이 참 애매한 이유죠!
이게 비영리? 아님 영리 목적이라고 해야할까요?

동영상만을 퍼다 감상평이라던지 나름에 설명과
함께 쓰면 괜찮다고 하시는분도 있더라구요
대량으로 영상만 퍼다 쓰는게 아니라면 괜찮치
않을까하네요~

위에 밀크님 댓글이 저한테...처음엔 뭔가 했네요!! 뜬금없는 댓글이라....ㅋㅋㅋㅋㅋ
뭐 유튜브가 걸고 넘어지려면 뭔들...ㅎㅎ 조심하는게 제일이죠^^

폰으로 쓰다보니 가끔 밀려서 달릴때가 있더라구요~저도 깜짝놀랐어요~^^;;

아직 동영상에는 관심밖이지만 잘 기억해놔야 겠네요^^

애매모한 문제때문에 딱부러진 답을 찾지 못하는것같아요

어떤 방식이든 간에...

조회수 늘어날 때 마다
수익금이 늘어나지 않나요?? ㅎ

저도 그렇게 생각하는데 참 애매모한것 같아요~

1일 1포스팅! 화이팅!

오 그렇군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243.73
ETH 2974.21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