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1화 도전의식을 키워주는 명장면!] - 원피스 덕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선배님들.
여러 사람들의 응원에 힘입어 제가 좋아하는 원피스(지금도 꾸준히 시청중이죠)의
명장면및 잊지못할 명대사를 포스팅 할까 합니다ㅎㅎ

항상 뒤에서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 감사드립니다^^

제가 감동받은 장면이니 스팀잇 선배님들도 분명 감동받으실 꺼예요^^

1화4.JPG

1화3.JPG

여기서 순간 멈칫했었죠 저는.. 할수 있느냐 없느냐가 아니라
내 자신이 하고싶으니까 도전한다.

요즘시대에 하고싶어서 도전하는 사람 몇이나 있을까요..
아마 세상이 두려워, 사회가 두려워, 경제적으로 두려워, 대인관계가 두려워
라는 이유등으로 달려가지 못하는 사람들이 태반이겠죠..ㅠㅠ

1화2.JPG

1화1.JPG

1화.JPG

내가 정한길은 목숨을 걸고 나아간다..

원피스는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어른만화라는 느낌이 물씬 드네요..ㅎㅎ

그럼 이만 저는 취침하러 가보겠습니다ㅎㅎ
다음에는 조금더 멋진 멘트로 만나볼께요^^

Sort:  

원피스 팬으로서 공감을 안할수가 없네요 ㅎㅎ

ㅎㅎ맞아요

와 멋진데요.
원피스 저도 다시 한번 봐볼까요 .ㅎㅎ

정주행 추천해드리고싶지만 그렇지도않은..
솔직히 깁니다ㅎㅎ

Congratulations @leesa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Vote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