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을 정리하면서 - 그동안 스팀잇에 올렸던 그림들 (All Drawings posted on Steemit)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송이(leejakka)입니다.

이제 2017년이 정말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2017년 6월에 스팀잇에 입성한 이후 여러분들과 웃고 울고 가끔은 분노하고 도란도란 떠드는 사이 어느새 6개월이라는 시간이 훌쩍 가버렸네요.

오늘은 그동안 스팀잇에 올렸던 그림들을 다시 보며 한해를 마무리해보려고 합니다.

1. 대문



2. 영화 일러스트




3. 청첩장 디자인




4. 꼭 가보고 싶은 곳 시리즈




5. 오늘의 차림새 시리즈




6. 그밖의 그림들







뭘 꾸준히 하지 못하는 제가 오늘까지 이곳에서 그림을 그릴 수 있었던 건 부족한 그림에도 불구하고 항상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이웃 분들 덕입니다. 이 자리를 빌어 한분한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2018년에도 잘 부탁 드립니다 :)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무리 봐도 역시 송이님 그림은 따뜻하고 예쁘네요^^ 저렇게 수많은 그림들을 그리시면서 그 한 점 한 점에 전부 정성이 들어가있다는 것도 대단한 것 같습니다. 저도 하나하나 다시 보면서 송이님 그림에 힐링하고 가네요 :) 올 한 해 예쁜 그림들로 행복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송이님!! 내년에도 예쁜 그림들 부탁드려요~^^ 새해 복 많으 받으시고 새해에는 행복한 일이 더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

도!!!!!!경!!!!님!!!! 가끔 찾아와주셔서 절 애타게 만드시는 도경님...ㅋㅋㅋㅋ 2017년 마음 따뜻한 도경님을 알게되서 넘 행복했습니다 :) 2018년에는 더 자주자주 와주세요 ㅎㅎ 도경님 글 자주 읽고 싶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 모두 잘되시기를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

역시 금손목님!앞으로 1년동안 그리실 일러가 기대되요^~^

감사합니다 로이최님! 앞으로 어떤 그림들을 그리게 될지 저도 궁금해요 ㅎㅎ

이렇게 모아놓고 보니까 정말 어마어마하게 그리셨군요!! 한 화풍에 집중을 했다는 점이 정말 대단합니다. 저도 이래야 하는데..ㅠㅠ 내년에도 멋진 그림 계속 기대하겠습니다.

저는 오히려 당케님의 다양한 화풍을 보면서 제가 너무 발전 없이 한 화풍에 안주하려고 하는건 아닌지 반성하는걸요 ㅠㅠ 당케님 그림을 보고 배우는 게 많습니다♥ 2018년에도 잘 부탁드려요 ^^

아이덴티티가 확실하네요^^
스팀잇 돌아다니면서 본 그림들이 @leesongyi 님의 그림이엿군요!!
자주자주 좋은 그림 보고 싶네요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KakaoTalk_20171227_220024252.jpg

방문 감사드립니다 @holang2님! 첨부해주신 그림이 너무너무 귀여워요 ㅋㅋ 저도 팔로우하겠습니다 :)

언뜻 스쳐지나가면서 보았다고 생각되어지는
익숙한 그림들도 있고
처음보는 그림들도 있네요

그림들이 하나같이 보는 사람 마음을 편하게 하네요

잘 보고 갑니다.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sindoja님 ㅠㅠ 저도 블로그 찾아뵙겠습니다^^

2017년 고생 많으셨습니다.
내년에도 그림 보러 들를게요~

@nand님도 2017년 함께 고생 많으셨습니다 :)
내년에도 잘 부탁 드릴게요.

어느 것 하나 가릴 수 없을 정도로 다 깔끔하고 미려합니다 : )

과찬이십니다. 분에 넘치는 칭찬 감사드려요 @nps0132님! ><

일러스트 너무 좋아요!!!

부족한 그림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bluepocket님! ㅠㅠ

크으 이렇게 모아두니 감회가 정말 새로울꺼같아요!!!
엄청난 2017년었군요!!!! 2018년도 잘 부탁드립니닼ㅋㅋㅋ ㄱ송이님 짱짱

김설사님 그림도 한번에 쫙 볼 수 있으면 저도 좋을텐데요!! 센스 넘치는 그림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
2018년에 저 역시 잘 부탁드릴게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223.87
ETH 3561.2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