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N] 놀이공원 테마의 청첩장 디자인 : Drawing wedding invitation with amusement park background

in #kr7 years ago (edited)



[KR]

안녕하세요. 이송이(leejakka)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작업했던 청첩장 디자인을 가지고 왔는데요, 놀이공원에서 촬영한 웨딩사진을 바탕으로 작업해보았습니다 :D

청첩장이 인쇄되고난 후에는 이렇게 컨셉사진을 찍는데 이날은 날씨가 화창해서 그런지 보정을 거의 하지 않고도 이렇게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EN]

 I'm @leesongyi, an illustrator from South Korea.

Today I posted the wedding invitation with amusement park background. After printing wedding invitation, take a concept photo. I was able to take such a pretty picture without Photoshop because the weather was perfect.

Please enjoy my illustration!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결혼하게 되면 song2card에서 주문할겁니다!(저 너무 스토커 돋나요?ㅋㅋㅋㅋㅋ)
놀이공원 청첩장도 넘나 예쁘네요!
봄날도 좋고, 한밤의 숲도 너무 좋더라구요~
(당장 내일이라도 결혼할거마냥 막 고민해봤어요 ㅋㅋㅋㅋ)

우와 키키님............오늘 베스트댓글을 키키님의 것.......저 엄청난 변태라서 이렇게 구체적으로 칭찬해주시면 좋아서 잠도 못잡니다...♥ 사랑해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leesongyi (이송이작가님)의 정성되고 멋진 작품 만큼이나, 최근 @leesongyi 작가님의 멋진 상승세에 더욱 응원 드립니다~!! 굳~!!

앞으로도 함께 같이 가시죠!! 저도 @skt1님을 항상 응원합니다 ㅎㅎ

나만의 청첩장 너무 의미있고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그냥 바른손에서 다들 하는 리본달린 너무 빤한 디자인 골랐는데 요즘 청첩장 예쁘게 하는 분들 보면 너무 부럽더라구요~^^

요즘은 기성 청첩장 회사에서도 일러스트 청첩장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보면서 신기했어요+_+

안녕하세요 leesongyi님, 정말 기분이 좋아지는 청첩장이 아닌가 싶습니다.
너무 행복해 보이는 그림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김성민님 :) 행복한 분위기가 전달됐다니 저도 기분이 좋아져요!

네 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간직할만한 청첩장이 되겠네요..

제 청첩장은 기억이 안나는.....

공교롭게 저도 제 청첩장이 거의 기억이 안나요..........

이런 멋진 청첩장이면 왠지 액자에 넣어 벽에 걸려 있을 것 같은데 말이죠...

천편일률적인 디자인을 벗어나서 !! 우리만의 청첩장이라 !!!!

꺄! 너무 이뻐요>. < 청첩장 주문해야하니 어서 결혼해야겠습니다!! (응?)

ㅋㅋㅋㅋㅋㅋㅋ가나님의 논리 너무나 맘에 듭니다 ♥

놀이공원에서도 웨딩사진을 찍는군요. 색다르고 예쁜데요. 물론 청첩장도요! 액자에 넣어서 장식해도 예쁘겠어요. :)

브리님 말씀대로 원목 액자에 넣으면 정말 예뻐요 ㅎㅎ 오늘도 변함없는 칭찬 너무 감사드립니다 ㅠㅠ 그러고보니 프사 바꾸셨네요? 뭔가 새로워요 ㅎㅎㅎ

십여년 전에 웹디자인하던 친구가 그려준 제 캐리커쳐인데 어디 놔두고 있던 걸 주말에 찾아냈어요. ㅎㅎ 고맙습니다.

만약 스티밋에서 결혼하시는 분이 계셔서 송이님의 청첩장으로 스티미언들에게도 청첩장을 돌리면 기분이 좋을 것 같네요.

생각만해도 행복해지네요 ㅎㅎ 엄청 특별한 기분이 들 것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