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ife] 라떼한잔의 여유

in #kr5 years ago (edited)

스벅라떼.jpg

오늘은 날씨가 흐릿한 봄날입니다.
벌써 4월의 첫 주말이네요.
계속 이래저래 바쁘게 지냈는데요.
오늘은 약간 여유가 있네요.

스팀(STEEM)도 600원을 넘나드니 마음에
여유도 약간은 생기는거 같습니다.

이렇게 스타벅스 라떼를 즐기는 여유가
얼마나 행복한지 새삼 느껴집니다.
바리스타가 만들어준 하트표시가
마음을 따스하게 해주네요.

시간은 정말 빠른거 같습니다.
100년후에 나는 더이상 존재하지 않을거란
생각을 해 봅니다.

평범한 하루 하루의 일상이 얼마나 행복한
순간이라는건지 요즘들어 더욱 느껴집니다.

여러분들도 행복한 주말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Sort:  

라떼 하트가 참 예쁘네요.
저도 그런 여유를 갖고 살아야겠어요.

100년후에 나는.... 아아.
지금 이 순간을 멋지게 살아야겠습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네 요즘 계속 바쁘다가 어제 몇시간 여유가 생기니
너무 꿀맛같았습니다.

100년뒤 나는 먼지가 되어 있겠죠? ^^

아 그렇군요. 멋지네요. ㅎㅎㅎㅎ
모르죠. ㅎㅎㅎ 사람들 기억속에 영원히 살아계실 수도 있고요.
100년 후에는 또 기술이 어떻게 바뀔지 모르니
살아계실 가능성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네 네 ^^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행복하셍요~

Hi @leey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83 which ranks you at #390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