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시아 불축제 1탄 <축제의 낮>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lemon-tree입니다.

내일은 공휴일이라 부담없는 저녁들 보내시고 계시나요? ㅎ


오늘은 스페인 3대 축제 중 하나인 "불축제"의 모습을 보여 드릴께요^^

(3대 축제: 세비아의 봄축제, 팜플로나의 소몰이 축제, 발렌시아의 불 축제)


 매년 3월 12일부터 19일까지 산호세의 불 축제를 개최하는데,

산호세는 예수의 양아버지인 성 요셉을 가르키는  말입니다.

옛날 산호세의 날에 커다란 모닥불을 피우던 습관이 지금과 같은 축제로 발전하였어요.

축제 준비에 분주한 모습들입니다. ㅎ

거리 곳곳에 인형들을 설치하는데, 이것은 "파야"라고 불리는 인형들이에요.

시사문제나 화제의 인물을 풍자한 무려 600여개의 파야 작품을 축제기간중 볼실수 있어요.

축제 기간중에는 이렇게 파야의 인형들을 발렌시아 곳곳에서 보실수가 있어요.

다양한 인형들을 구경하고 예쁜 사진들도 많이 찍을수 있는 특별한 불축제 기간입니다. ^^

축제 기간중에는 엄청난 인파로 인해 잠시 정신이 없을 정도였어요ㅠ

전진도 후진도 못하고,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사람들에게 떠밀려서 다녔어요 ㅋ

어디선가 나타난 어른용(?) 탱탱볼이 나타나서 이쪽 저쪽으로 보내기도 했답니다.

축제에는 길거리 노점과 밤에는 야시장도 열리기 때문에 다양한 음식도 

맛볼수가 있답니다. ㅎ 

산호세의 밤인 19일에는 모든 인형들을차례대로 불태우는 클라이막스가 연출이 됩니다.

저 아까운 인형들이 불에 탄다고 생각하니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


 오늘이 발렌시아 <불축제의 낮편>이였다면,

 다음편에는<불축제의 밤편>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많은 관심과 팔로 부탁드립니다.  (맞팔하러 갈게용^^)

모두 평안한 하루 보내시고, 즐거운 현충일 연휴 보내시길 바래용~

Sort:  

Beautiful holiday pictures

Thanks, bro!

밤에는 훨씬 멋진 모습일 것 같네요. ^^

밤에 야시장 구경도 하고, 더 운치있게 구경할수 있는거 같아요^^

덕분에 10년전 발렌시아를 추억해보네여~

발렌시아에 다녀오셨군요 ㅎ 저는 항상 추억해요 ㅋ

스페인 3대축제 중 하나도 경험을 못해봤어요.
스페인 잠깐 들린게 전부여서요ㅠ
기회되면 스페인 또 가보고 싶어요.
좋은 느낌의 나라였어요.

저도 이제 하나 경험했어요 ㅋ
다음 스페인 방문때는 축제기간에 맞춰서 한번 가보세요^^

우와! 낮 분위기도 좋고 즐거워보이는데
밤은 어떨지 더 기대되요!! 어서 올려주세요^_^

유메님도 아마 스페인의 매력에 흠뻑 빠지실거에요 ㅎ

화려하군요! 가보고 싶네요 !!

굉장히 멋진 스케일의 축제였어요 ㅎ

와진짜멋지네요!

저도 운좋게 발렌시아에 있을때 딱 축제가 시작하더라구요 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