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한 하루. 그리고 사소한 이야기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부운~ @lemon-tree입니다.


장마가 끝난줄 알았는데,

아침부터 비가 다시 내리기 시작해서 이제 좀 주춤하네요.


반팔을 입고 출근했다가 뭐지? 이거 너무 쌀쌀한데?

오랜만에 제 팔에 닭살도 구경하게 되었네요ㅎ


주말을 잘 쉬어서인지

오늘 하루는 크게 힘들지 않게 보낼수가 있었어요.

열심히 일하는 만큼이나 휴식도 중요하다는걸 새삼 느끼게 됩니다.


예전 광고대행사에 근무했을 때는 

두달 내내 지방 출장에  수면 없이 72시간을 제안서에 매달리며,

그렇게 쉼없이 앞만 보고 달렸던 기억이 나네요.


물론 지금 그렇게 했다가는 기절할지도 모르겠지만요ㅋ

지금은 쉴 때는 또 열심히 쉬는것도 현명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 하고 싶은 일들과 해야 될 일이 너무도 많아서

휴식과 운동도 꾸준히 하면서 천천히 앞을 보며 달려가고 싶어요.


스티미언 여러분들도 충분한 휴식과 마음의 여유를 가지면서

목표하시는 일 꼭 이루시기를 진심으로 바래 봅니다.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열심히 일하고 계획하고 실천하는것보다 중요한게 쉴때 제대로쉬면서 스테미너를 회복하는거라고 하잖아요! ㅎㅎ 잘보고갑니다~자주소통해욧!

네 쉴때는 또 확실히 쉬겠습니다ㅋ 자주 소통할께요^^

닭살 구경이라는 말이 재미있네요ㅎㅎㅎ
잘 쉬어야 잘 일도 할 수 있는것 같아요😊 한 주 또 화이팅하세요❗️

잘 쉬는것도 일하는 것만큼 중요한거 같아요. 유메님도 화이팅요^^

쉴때는 열심히 쉬는것이 현명하다에서 큰 공감하고 갑니다^^ 그래야 또 열심히 일할수있는 힘을 얻으니까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세요!!

안나님도 에너지로 가득한 활기찬 한주 되세요 ^^

주말이 되면 아이들 바깥구경해줄
생각만했지 남편 쉬게해줄 생각을 안하다가
비도 오고 집에 있자 하고 있었더니
정말 여유롭고 괜찮더라구요^^
쉬는날이 꼭 필요하다 느꼈습니다^.^😃😄😅

천사님도 육아 때문에 많이 힘드실텐데, 건강에 유의하시구요. ^^ 더불어 여유로운 시간도 함께 하시길 응원해요~

저는 이제 여유란걸 좀 가져 봅니다.... ^^ 워라밸이 참 중요한거 같은데 한동안은 워크로 많이 기울어진 나날들을 보냈네요... ^^ @lemon-tree 님도 밸런스 잘 잡힌 일상 보내시길 바랍니다.

일과 휴식의 밸런스! 중요한것 같아요. 충분한 여유를 즐기시길 저 역시 응원합니다.^^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미스티님의 응원을 받았으니 열심히 생활해야겠어요^^ 저도 항상 미스티님 응원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041.41
ETH 2947.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