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 새벽 카페에 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KakaoTalk_Photo_2018-05-14-03-50-02_76.jpeg

낮잠을 너무 심각하게 많이잔, 인디게임 개발하는 심리학도 라메드 입니다.

새벽에 잠도 안오고, 스마일 게이트 멤버십에 제출할 프로토타이핑을 만들 요량으로

새벽 카페에와서 감성을 한껏 즐기고 있습니다 ㅎㅎ.

저랑 비슷한 사람들이 꽤나 많이 보입니다.

(물론 취객들도 보이지만요.. )

우원재의 '시차' 까지 들어주면 정말 최곱니다 ㅋㅋ

새벽에 집중이 잘되는 것 같은 느낌은 정말 느낌일 뿐일까요 ㅎㅎ..

관련 논문이 왠지 찾아보면 있을 것 같네요.

다들 주무시거나, 일찍 일어나서 이글을 보시겠지용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저도 그럴게요 ㅎㅎ

Sort:  

역시 감성은 새벽감성이죠 ㅎㅎ
저도 낮잠을 자고 새벽에 일어나서 활동하는 인간이라
감성만 충만합니다. ㅎ

새벽시간 좋죠?ㅎㅎㅎ 여기는 어디입니까? 새벽까페가 있다면 저도 종종 애용하고 싶네여

대학로입니다 ! 킹스빈이라는 카페에요 ( 음료는 별로입니다

아...확인했습니다.대학로군요.^^

새벽에 감성타면서 글쓰는 사람 1인추가여 ㅎㅎ 저도 뭔가 새벽에 더 글이 잘써지는거같아요.

반갑습니다 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3997.36
ETH 3133.2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