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의 물품관리자가 되어버렸다...

in #kr5 years ago

KakaoTalk_20181001_180147925.png
가족들의 모든 인터넷 쇼핑을 도맡아 하고 있어요,,
이게 처음에는 한두개 였는데 이제는 의류를 제외한 모든 생필품을 그냥 카톡으로 내게 말해버려요..
아무거나 주문해주면 귀신같이 알아채서 환불하라는둥.. 이게 더 좋다는둥.. 이게더 싸다는둥..
말많은 우리 가족 ... 내가 착해서 해준다 ... 진짜 에휴...
카카오페이가 생기면서 부터 단 10원도 인권비를 벌지 못하게 되면서
저는 그냥 스마일클럽에 스마일카드를 만들어 VVIP 회원이 되어 포인트를 모으기 시작했어요.
이게 옥션,쥐마켓,G9,홈플러스,롯데슈퍼,GSfresh,홈쇼핑 등이 전부 통합되서 모든 물건을 쿠폰과 함께 잘 싸게 살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쌓이는 포인트가 생각이상으로 좀 많이 쌓인달까? ㅎㅎ
가족들 심부름 해주고 포인트 모아서 제 생필품 사고 있습니다!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ㅋㅋ

저도 이제부터 제 동생한테 카톡으로 주문~

중간 수수료라도 때면.. ㅋㅋ

자주 사용하는 곳에 포인트가 합산되니 좋은거 같아요..
생필품 살 정도면 정말 많이 쌓이나봐요^^?

인터넷 대리쇼핑인가요? ㅎㅎ 가족들은 편하겠어요^^
스마일 클럽? 스마일카드? 전 인터넷 쇼핑은 잘 안해서...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블록체인 전문 콘텐츠를 만드는 「Keep !t」의 웹진 구독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팀잇 사용자를 위한 75% 할인, 단돈 $5 SBD에 1년구독을 하실 수 있습니다.

KEEP!T이 북이오에 유료웹진을 75%할인된 가격으로 오픈합니다!

Exclusive Limited Time Giveaway 50 STEEM

Join our site and receive the 50 Steem as welcome bonus.
We have many cheap services check it on our site.

GET STEEM NOW JOIN HERE: Mybott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3997.36
ETH 3133.2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