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 of thought🧠

in #kr5 years ago

tmp 3.JPG

tmp 5.JPG

제 피드에도 여러번 언급한 것처럼
저는 ‘생각의 힘’을 믿는데요.
그래서 정말 좋은 생각만 하려고 노력하고
부정적인 내용은 제 에너지를 다운 시키기 때문에
아예 듣지도 보지도 않으려고 노력해요.

어제도 정말 신기한 일이 벌어졌어요😲
카페 나가서 일하기 전에 화장품 고민에 빠져
여러분들께 화장품 추천을 해달라고 피드를 작성하고 난 뒤,
카페에 가서 계속 그 문제를 고민하고 있었어요.
먹는 비타민, 콜라겐도 중요하지만
피부에 직접 바를 수 있는 각종 화학물질이 아닌
순하면서도 효과 좋은 제품은 없을까?
내가 한번 만들어볼까?
이런 저런 고민에 한참 빠져있었어요.

그런데! 제 맞은편에서 비타민 화장품 관련해서
내부회의를 하고 있는거 있죠...?!
그 회사 대표님으로 추측되는 분이
비타민 화장품 제조 및 기술 등
제가 초 집중하고 있던 문제를 바로 제 앞에서
계속 말씀하고 계셨던 거에요🤩

그분께 자문료를 드리며 꼭 배워야겠다!라고 생각이 들어
회의가 끝나기만을 기다렸다가 얼굴에 철판을 깔고 다가가서
자초지종을 말하고 혹시 자문을 구할 수 있을지 여쭤봤어요😅

그런데 왠걸,
자문료 1도 요구하지 않으시고
그분의 노하우를 무려 세시간 동안 알려주실 뿐만 아니라,
직접 개발한 순수비타민C 화장품을 써보라고 주셨어요!

세상엔,
참 좋은 분들이 많아요.
어떻게 이렇게 본인의 수십년간 노하우를
남에게 알려줄 수 있는지.

주신 선물과 내주신 시간 너무 감사드려서
피드에 꼭 올리고 싶었어요💗
앞으로 피지오겔과는 이별하고 #씨드보일 열심히 써서
꿀피부 만들어볼께요👍🏼
그리고 제가 언젠가는 @cedevoile_official에
은혜를 갚을 일이 꼭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러브에코

#러브에코의생각 #생각의힘 #생각하는대로이루어진다
#순한화장품 #비타민화장품 #cedevoile
#유튜브크리에이터 #건강전도사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많은 문헌의 오류를 수정, 정성스럽게 다국어 버전의 디지털 문서로 출간하였습니다.

3·1 독립선언서 바로가기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654.57
ETH 3250.95
USDT 1.00
SBD 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