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탈이 주는 즐거움, 땡땡이 예~ (with. 쥬씨 수박살사큐브)

in #kr6 years ago (edited)

저는 지금 땡땡이중 예~
일보러 나왔다가 회사로 복귀하고 싶지 않은 마음에 여기저기 정처없이 돌아 다니고 있습니다.
맛난 쥬시 수박 살사 큐브와 함께요 ^.^
30분가량 땡땡이지만 일탈이 주는 쫄깃쫄깃한 설레임이 있죵 +_+
올리브영가서 화장품 구경도 하고 음료도 쬽쬽 먹구용.
오늘 정말 힘든 월요일인데 한줄기 오아시스 같은 시간 입니다.

20180514_135659.jpg

수박을다양하게 활용해서 메뉴를 만들었네요.
정말 가성비 좋은 쥬씨 !! @칭찬해

20180514_135639.jpg

전 과일중에 여름 과일을 가장 좋아해요 !!
특히 수박을 엄청 좋아한답니다. ㅎ
그리고 참외!!
여름과일들이 주는 시원함과 단맛이 참 좋은거 같아요.
어릴적 할머니댁 대청 마루에서 시원하게 수박이랑 참외 깎아 먹던기억도 나구요.

수박살사큐브에 수박이 요렇게 올라가 있어요.
더운 여름에 수박 한조각 먹으면 갈증도 가시고 더위도 가시는데 !!
더운 여름에 불티나게 팔릴듯 합니다.

20180514_135701.jpg

수박큐브가 10조각정도 들어 있는거 같아요.
음료위에 수박을 따로 담을수 있어서 포크로 콕콕 찝어 먹으면 되어서 참 좋아요.
콜팝 느낌 물씬. ㅋㅋ
수박쥬스를 먹고 있는데 콜팝먹는건 기분탓인가.ㅎㅎㅎ

20180514_140154.jpg

정처없이 돌아다니다 보니 회사 복귀할 시간이 되었네요 !!
남은 음료 어서 마시고 들어가서 또 남은 업무 마무리 해야겠습니다. T^T

20180514_140151.jpg

다들 퇴근전까지 남은 시간도 화이팅 하세요 ♡.♡

쥬씨 솔빛나루점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솔빛로 52
전화 : 031-8003-1028

Sort:  

건더기도 먹고 쥬스도 먹는 신박함 +.+
한번 꼭 먹어 봐야겠네요 ㅋ

수박 큐브도 먹고 수박 쥬스도 즐기니 일석 이조 이더라구요. ㅎ

쥬씨 한번도 안마셔봤는데...
그냥 쥬스에서 이제 과일까지... 아이템 개발을 많이 했네요!
근데... 이 글을 사장님이 보셨데요...ㅠ (흠흠.. 언제 복귀하나...)

ㅎㅎㅎㅎ 다행히도 저희 회사분들은 스팀잇을 모르신답니다. 예~~ ㅎㅎㅎㅎㅎ

회사 번호 대세욧!! ㅋㅋ

회사번호는 비밀로 하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앗 며칠전에 그냥 수박 쥬스로 먹었는데 이런게 있었네요 알았음 바로 이걸로 사서 먹었을건데 너무 맛나보여요

저도 수박 쥬스 먹을까 하다가 수박도 넘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너무 좋았네요. ㅎㅎㅎ
맛도 있었습니다. ㅎ

오오...수박쥬스 애정템인데!! 지금 나왔어여? 저희 동네는 아직 수박쥬스 출시를 안해서 슬프네여 ㅠㅠㅠ

동네마다 다르나 봐요 !! 저희 회사 근처는 쥬스 출시 했더라구요. ㅎㅎㅎ
어서 뉴비존님의 동네에도 출시를 하길 바라믄서. ㅎㅎㅎㅎ

네..ㅠㅠㅠ 일해라 강북 쥬씨!!

외근때 살짝 놀아주고 외식하는 맛이 있죠ㅎㅎㅎ팀장님이랑 나가면 거의 중식이 되는 단점도 있지만요ㅋㅋㅋ남은시간도 퐈이팅 하세요^^

외출은 혼자 하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ㅎㅎㅎ
남은 시간도 화이팅 하세요 주니님 ^.^

으 ㅠㅠ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ㅠㅠ

맛있습니다. ~~ 예~~~ ㅎㅎㅎㅎ

오늘 덥다보니..
이 쥬시가 확 땡기네요~ㅎㅎ
아 엄청시원하고 맛있겠어요~@.@

아침에는무지 춥더니 갑자기오후 되니 덥더라구요
땀이 송글 송글. ㅎ
더우니까 더 맛있는 수박 쥬스였습니다. ㅎ

수박 관련된 쥬씨의 제품 ㅎㅎ
저도 한번 기회되면 먹어봐야겠네요!

수박관련 쥬씨 제품 넘나 사랑스럽습니다. ㅎ
기회 되시면 드셔 보셔요 !

사장님~ 여기요? ㅋㅋㅋㅋㅋ

땡땡이 부럽네요! 흠님께 수박 한덩이 사드려야 겠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거 노인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힝 ㅠ0ㅠ

한국은 음식부터 디저트 문화까지 너무 다양하고 잘 되어있어요~ 필리핀에 있어서 돈 덜쓰는 기분이랄까요~~ ㅋㅋ
한국에 있으면 정말 주머니에서 돈 나가는거 무시못할것 같아요~ 너무 이쁘고 맛있는것들 천지 ^^

한국에 오시면 먹고싶은게 너무많으실거 같아요. ^.^
한국 들어 오실때마다 맛난거 많이 드시고 가셔요 !!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122.11
ETH 2972.4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