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같이 만든 비타민씨 가득한 레몬에이드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따라 유난히 지독한 월요병을 느끼고 있는 러브흠입니다. ♡

월요일 아침은 일어날때부터 머릿속에 하루만 더 쉬고싶다는 생각이 간절해집니다.
오늘아침은 오분만더 오분만더 하다가 지각을 할뻔했네요 ㅠ0ㅠ
제가 요즘 윤식당에 빠져서 안보던 시즌1까지 챙겨 보고 있답니다.
거기서 보니가 이서진씨가 레몬에이드를 직접 만들더라구요.
레몬을 스퀴저에 짜서 얼음과 에이드 넣고 시럽넣고 끝이더라구요 !
유심히 관찰했다가 주말에 만들어 보았지요. 흐흣

보기만 해도 입이 침이 고이고 시큼해 보이는레몬 준비 !!
노란게 비타민 가득해 보입니다. ^.^
식초물에 잠깐 담궜다 깨끗이 씻어 주세요.. (불순물 제거)

20180509_203903.jpg

다이소에 갔더니 스퀴저가 2,000원에 판매 되고 있어서 냉큼 집어 왔답니다. +_+

20180509_203951.jpg

레몬 한개를 짜면 두잔정도 나오더라구요.
승윤이가 스퀴저에 레몬을 꼭꼭 짜줍니다.
세상 진지한 승윤이. ㅎ

20180509_204404.jpg

에이드의 하이라이트 탄산수 준비!

20180509_204522.jpg

설탕보다는 꿀이 좋을거 같아 꿀을 준비했는데 ...
꿀이 에이드에 안녹아요 ㅠ-ㅠ 얼음물이라 더더욱 안녹았네요 ㅠ0ㅠ
에이드 꿀녹이느라 고생좀 했드라죠. ㅎㅎㅎ
뜨거운물 조금에 꿀을 녹여서 넣으세요 !!!!

20180509_204530.jpg

요렇게 휙휙 섞고 레몬으로 데코해주면 밖에서 파는 레몬에이드 부럽지 않게
뚝딱 레몬에이드 완성 !!
꿀넣고 슉슉 저어 먹었을때 꿀이 안녹아서 신맛에 동공지진이 일어났지만...
차분히 꿀을 녹여서 먹으니 새콤달콤 넘 맛있었어요 !!!

20180509_204736.jpg

이제곧 날씨가 더워지는데 집에 레몬과 스퀴저만 구비 하셔서 비타민 충전 하세요 ^.^
즐거운 월요일 되세용 ^.^

Sort:  

어머 직접 만들어 먹어서인지 더 맛있을것 같아요^^ 사진 속 아이의 입에 집중 이라고 써있네요 ㅎㅎ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으니 ....
더욱 비타민도 많이 들어 있을거 같고 그렇더라구요. ㅎ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

ㅎㅎㅎ 신맛에 동공지진!!
흠님 어쩜 글을 이렇게 재미나게 따뜻하게 쓰시는지요!!
즐거운......즐겁고 싶은 월욜입니다^-^

ㅎㅎㅎㅎㅎ 정말너무 셔서 깜짝 놀랬어요.
맛있을거 생각했는데 너무 맛없어서 동공지진이. ㅎㅎㅎㅎㅎ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디디엘엘님 !!
좋은 하루 되세요 ^.^

요 간단하군요. 저도 나중에 도전해봐야 겠습니다

은근 간단하더라구요 !!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어 드실수 있을거 같아요.

윤식당 재미있어요 ~
그냥 보고만 있어도 힐링 되는 프로 인거 같아요.
레몬에이드 맛있겠네요~ 흐흐 저도 레몬은 아니지만 깔라만씨 원액으로 가끔 트라비에 타먹거든요.

ㅋㅋㅋㅋ 저도 효리네 민박 윤식당 좋아 해용
보면 힐링되는 프로그램. ㅋㅋㅋ
깔라만씨 원액도 사서 저도 깔라만시 에이드를 먹어 봐야겠어요.ㅎ

마지막 사진은
흠님이 승윤이 손 붙잡고 찍으신 건가요~?
뭔가 귀여워요😍😍😍

네 승윤이가 두손으로 받치고 있는데 넘나 불안하게 들고 있어서. ㅋㅋㅋㅋ

아까워서 못먹겠는데요... ^^

ㅎㅎㅎ 호로록 마셨습니다. ㅎㅎㅎ

I don't understand the language but i know the fruit is lemon. A quarter cup of lemon juice contains 31 percent of the recommended daily intake of vitamin C and 3 percent of folate and 2 percent of potassium — all for around 13 calories. A whole raw lemon contains 139 percent of the recommended daily vitamin C intake

세상진지...동공지진 ㅋ.ㅋ
매장에서 판매하는 레몬에이드보다 훨씬 맛있어 보이네요 ^^ㅋ
재미난 글 덕분인듯 ~!!
잘 보고 갑니다. !!

헤헷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

사진만 봤는데 새콤~함이 여기까지 전해지는듯~
침고여요~ ㅋㅋ 집에서 만드는것도 간단하네요~

레몬은 보고만 있어도 시큼함에 침이 고이는거 같아요. ㅎ

와~~~ 왠지 쉬워 보이는... ^^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ㅎ 정말 쉬워요 !!
비타민씨가 많아서 집에서 해드셔도 좋을거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