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2017년 프랑스베스트셀러 1위 파리의 아파트를 읽다.

in #kr6 years ago (edited)

덕문가가 되고픈 @lovelyyeon 입니당.
맛있는 식사들 하셨나용~?

오늘은 책이야기를 하려고합니당~^^

파리의아파트.png

엄마의 자존감 공부 라는 책을 읽게 되었어요.
제 책은 아니구 아는 동생이 보고 있던 책인데
책이 놀고 있길래 잠시 짬이난 김에 읽어보았어요.

저는 아직 결혼도 안했구 아이도 없어서 그런지 사실
잠시 읽는 동안 큰 공감은 못했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20180528_192442099.jpg

그래서 읽다가 깔끔하게 포기ㅎㅎ

사이언스는 집에서만 보는 책인데(무거워서)
집에선 책이 잘안읽힌다는게 함정ㅎㅎ
전에도 좀읽다가 잊었었죠ㅋㅋ

다시 읽기 시작 했지만 잘 안 읽어지네욧ㅎ
대신 집에서 나름
아날로그사이언스를 잘보고 있네요^-^

그.런.데.

살까말까 고민하던 파리의 아파트를 결국 사버렸네요.

요래요래 ⤵

KakaoTalk_20180528_192442596.jpg

KakaoTalk_20180528_192443208.jpg

귀욤미소 작가의 책이 읽기도 편하고 저랑 밀당?이랄까?
약간 술래잡기하는듯 재미도 있구요ㅎ
저와 잘맞는듯ㅋㅋ

홈앤쇼핑에 포인트가 6,000점 정도 있던게 소멸된다는데 크게 살게 없어서 책사는게 소멸보단 나은것같아서 질렀네욧.

요즘 밖에나올때 챙겨나오는 책이에욧ㅎ
거의 다읽어갑니다.

가면산장살인사건과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등의 히가시노게이고 작품처럼
함께 난제를 풀어나가는 재미 그리고 주인공 및 주변인의 심리상태에 동조해
감정의 등락을 즐겁게 경험하는 묘함이 쏠쏠합니다!
(아.. 뭔가 읽은 책들 다나오는듯 ㅋㅋㅋㅋㅋ)

그런데 대체 왜... 무엇 때문에
집에선 책이 잘 안읽히는건가요? ㅋㅋ

독서의 세계에 빠져 있으며 동시에 고민에도 빠진
@lovelyyeon 이였어요ㅎㅎ
저만 그런가용?

전 이만 총총. .
뿅~! ^.~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해요^-^

저두 요즘 책을 좀 집어들긴 하지만, 집중력이 부족한건지.. 자꾸 산만해져서 길게 읽지를 못하네요ㅠ_ㅠ 예전이랑 넘 달라졌어요.

하고 싶은게 많거나 해야 할일이 많을땐 저도 그렇더라구요ㅎㅎ

스맛폰의 폐해중 하나가 독서가 줄었다 아닐까요??

집중력이 너무 부족해 졌어요;;;;;;;;;;;

파리의 아파트는 저도 읽고 싶은 책이네요~

저 다 읽었는데 빌려드릴까용~? ㅎㅎㅎ

ㅋㅋㅋ저도 집에서 책을 읽게 되면 자꾸 눕고 싶고 집중이 잘 안되더라구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 :)

그죠? 눕게 되면 팔이 아프구요ㅡㅅㅡ;;

나미야잡화점의기적!! 좋은 작품이죠^^

네^-^ 술~술~ 잘 읽히고 뒷내용이 궁금해서 책을 놓기가 쉽지않죠ㅎㅎ

저도 책은 이동중에 많이 읽는터라, 두꺼운 책은 못읽겠더군요. 정 보고싶으면 이북을 구해서 읽으려해요 :0

이동중 이라면 차안?이나 지하철?을 말씀 하시나보군용~~ 부럽습니당^-^ 저는 멀미 때문에 포스팅보기도 힘들때가 있거든요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