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굴국밥집 진짜 이런식으로 하실겁니까?!

in #kr6 years ago (edited)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으~ 며칠전 일인데 회상하는데도 ㅂㄷㅂㄷ하네요..

남치니가 굴국밥집에 가서 돈가스를 시켜 먹을거라더니
왠일로 굴국밥을 시켜 먹었다.

7,000원을 카드로 계산하고 나와서
나와 길에서 만났는데

갑.자.기.
매생이굴국밥을 먹은것 같다네?

으잉? 시키긴 굴국밥을 시켰고
아무 생각없이 먹었고 (고추는 겁나 매워서 사래가 걸렸고ㅋ)

계산도 굴국밥 가격을 계산하고 나왔다는데
내 얼굴을보니 매생이가 있었던게 생각?이 난겨? 머징????

이건 예전에 남친이 사다준 석화임~! ㅎㅎ

요래요래 ⤵

KakaoTalk_20180607_012224119.jpg

여튼 바로 앞 가게로 다시 가보니
텅빈 그릇들을 아줌니가 아직 안치우셨네ㅡㅅㅡ
상황 설명을 하고 1,000원을 더 드리겠다고 했는데...

빈그릇을 보시더니 매생이 맞는것 같다며
(멀보고?뚝배기엔 밥 한톨 안남았던데;;)

주방이모가 잠시 안계셔서 물어보진 못하시고
1,000원을 받으려 하시더군요.

당연히 드리려고 간거였구요.
남치니는 카드 한장뿐이여서 제게 천원이 있냐고 물었었는데

제가 은행 다녀 오면서 만난거라
오만원권뿐이여서 천원짜리가없다고 미리 말했었고
(천원드리려 오만원권 드리기도 솔직히 죄송스럽고)

카드로 천원을 결제하려니 아줌니가 딱거슬리는말씀을 하시더군요
천원을 카드로 하냐고. .?

순간 짜증게이지 뽜~이야~~!

요래요래 ⤵

ㅂㄷㅂㄷ.png

자기들이 실수한건데
왜 결제해주면서 이런말을 들어야 하는거지?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가 예민한건가요?
이 멍구 남친이는 아무생각없이 네~ 이러고 긁고 있고
나와서는 아주머니 힘들어보였다면서 걍 그러려니 했다하고..

주인이 출근 안하는 가게라 그런지.
장사는 잘되는데 월급이 적은건지. .
이유는 몰라도 불친절하다고 슬~슬 소문이 나기 시작하더만. .

생긴지 얼마 안된 가게인데 어쩌나요?
저는 다신 안갈 것같아요~~(나 화나쪄~!!)

간만에 ㅂㄷㅂㄷ한 @lovelyyeon 이였습니당.
여러분 오늘도 좋은 날 되세요~!

전 이만 총총..
뿅~! ^-^

Sort:  

그럴때는 맛있게 먹고 집으로 가시면 되는데.. 넘 착해도 봉변을 당하는 세상이라니까요~~
그래도~ 화이팅!! 힘내요~~

이글을 남치니에게 꼭 보여줘야겠군요ㅎㅎㅎ
감사합니당^-^

러블리님이 예민하신게 아닙니다!!

저같아도 기분상했을것 같은걸요

그땐 좀 그랬었는데요 지금은 괜츈해졌답니당^-^

천원을 카드로 하냐고. .?

천 원은 돈이 아닌가! 으이구, 앞으로 벌어야 할 천 만원을 잃었군요.

오와~ 한손님 너무 멋있는 말씀 감사합니당~ 급 경각심을 갖게 되네요~

이해하세요. 카드 수수료가 비싸서 그럴거예요.ㅇㅅㅇ;;;
카드사용을 나라에서도 권장하고 편하긴 하지만 사실 수수료로 배불리는 건 카드사고 소상인은 수수료 때문에 먹고 살기 힘들어요.=ㅅ=;;;;;;;

사실 그냥 가도 됐을거라 생각은 합니다.ㅇㅅㅇ;; 가게 실수니까요.=ㅅ=;;
전 전에 친구들하고 돈까스 시켰는데 홀에서 메뉴를 잘 못 줘서 그냥 먹으라고 주고 새로 갖다 줬었는데.;;;

수수료 비싸죠 알죠. 카드사만 앉아서 돈버는 ㄷㄹㅇ세상~~ ㅡㅅㅡ

이건 저라도 ㅂㄷㅂㄷ할것같은데요? 본인들 잘못으로 계산 잘못계산한거면서ㅡㅡ^ 아니면 먼저계산한거 다 취소하고 다시 계산해주시지.. 암튼 저런 불친절한가게는 아마도... 오래가지못할껍니다-_-

1호점이 잘돼서 2호점내신듯 하던데 저래선. .

일부러 다시 가서 내는게 더 성가셔서 남친처럼 하실 분 많지는 않을거 같네요.
주인이 아니든 주인이든 융통성을 좀 발휘해서 그냥 보내드림 더 훈훈하지 않았으까 하는 생각이 ~ 어쨌든 음식이 잘못 나간게 있으니. 그리고 금액도 그렇게 차이안나고~ 현금도 없고~
화푸세욧!! ㅎㅎㅎㅎㅎ

감사해요~ 천원때문에 하루종일 찝찝해하느니 제남치니는 돈을 완불하는 성격이라;; 제가 좀 예민했던것같긴해요ㅜㅜ 오래 담아두는 성격이 아니라 이미 저도 다 풀렸지용^-^

본인들이 잘못 처리한 일 가지고 감사하다고 해도 부족할 것을...
가게가 금방 바뀔 것 같네요.

직원교육을 잘못시킨 사장님이 안타깝네요ㅜㅜ

보팅이벤트 당첨되셨습니다!!

대박~~감사합니당~

국민인사드림니다 👐👐

안녕하세요~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