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유기농 새싹요리에 푹 빠지다. 오늘은 새싹 비빔면! ^^

in #kr6 years ago (edited)







「  덕후의 일상  」


|새싹은 어디에 넣어도 맛나네요.^^|







새싹면.png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두번째 수확

이번엔 새싹비빔밥이 아니고
새싹비빔면^-^

우선, 국수를 2인분 삶아줍니다.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XmfAZPkz5h2rJsJlc42.jpg

이어서 수확한 새싹 두가지를 다 올리고,

(왠지 수확할때 살짝 마음이 아리지만..
그래도 녀석들도 이해해주리라 생각합니다..T.T)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XmfAZPkz5h2rJsJnotk.jpg

잘컷네~

KakaoTalk_Moim_6MDf5US2kZ8XmfAZPkz5h2rJsJsCqe.jpg

고마워~!


KakaoTalk_Moim_6MDf5US2kZ8XmfAZPkz5h2rJsJpjOO.jpg

양념장을 넣고,
참기름 촤악~

깨소금도 뿌려주고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XmfAZPkz5h2rJsJqY7w.jpg

KakaoTalk_Moim_6MDf5US2kZ8XmfAZPkz5h2rJsJuOQi.jpg

오른손으로~♪비비고♬
또 오른손으로~♪비비고~♬
(저는 완전 오른손잡이거든요ㅋㅋ)

무순은 약간 매운맛이있어요.
그래서 더 맛있는 새싹비빔면이되었어요ㅎ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XmfAZPkz5h2rJsJx1fA.jpg

남치니도 대만족!!

당분간은 계속될듯하네요.
새싹키워서 먹기^-^

마르지 않게
매일 자주 분무기로 물주기가

사실 귀찮을때도 있지만
먹을때는 그저 좋네요^^;;

유기농 새싹음식을 좋아하신다면
강추합니다! ^^

행복은 지금 이순간.
매일 오는 오늘이지만 지나가면 다시 안오는 오늘입니다.

간절히 원하면 온우주가 돕는다!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 다 행복하길~

@lovelyyeon 이였습니당.

이만 총총..

뿅! ^-^

Sort:  

와우 상콤한 건강식이군요!

정말 상콤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오..
새싹 비빔국수 상큼한 맛이나겠어요

새싹키워먹는 재미가 쏠쏠합니당^--^

집에서 직접 키우시니깐...
비빔면도 유기농이 가능하군요ㅎ

헤헷^-^
생각보다 괜츈해용~ 한번 도전해보셔요^^

오 저도 예전엔 직접 새싹키워서 비빔밥이나 무침 해먹곤 했는데 이젠 잘 안해지네요

그런데 새싹비빔면을 보니 또 땡기네요~

생각난김에 다시해보시는건 어떠신지요? ㅎㅎ

꺄아~~ 맛있겠어요 ㅠㅠ

요즘 새싹키워서
비빔밥 비빔면 해먹는 재미가 쏠쏠하네욧ㅎㅎ

아삭아삭 상콤하게 먹을 수 있겠어요^^

네네 저 요즘 상콤함을 한끼는 꼭 먹게되네요ㅎ

Hi @lovelyye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191 which ranks you at #2078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0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098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8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0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753.89
ETH 3256.4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