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적진에서 혼자 외쳐본다/// 이대호 홈런~!

in #kr6 years ago (edited)

여러분~ 안녕하세요~?
덕문가가 되고픈
@lovelyyeon 입니당ㅜㅜ
맛있는 저녁식사들 하셨나욧?

메인.jpg

작년 언젠가 버스타고 가는데 멀미를 느꼈다.
원래 차든 배든 비행기든 멀미를 한적이 없는 나인데. .

요즘은 버스안 탔다하면 멀미가 너무 심해져서 택시를 선호한다. 근데 택시도 멀미를 하기 시작했다.ㅜㅜ 안되겄다. 이제 진짜 차를 살때가 된 것같다.

각설하고 택시를 탄 이유는
아부지와 야구장 데이트를 하러 가기 위해서였다.ㅎ

사실 나는 롯데의 얇~삭한 팬이다.
그리고 아부지는 nc팬이시다.
지역적 특징?으로 원래는 롯데팬이셨다가nc가 창단하면서 갈아타신 케이스.

나는 그냥 잠시 롯데가 하는 야구경기를 (푹~)좋아하다 식어서
요즘은 티비중계도 잘보지 않는 그냥저냥 롯데팬인데

마침 롯데와 nc가 경기를 하는걸 알게되어
결성된 아부지와 딸의 마산 야구장 데이트ㅎ

내가 먼저 도착 표 사려고 꽤 긴줄을 서있더구만
전에갈땐 항상 예매를 하고 가서 줄서서 표산적 거의없어서 살짝 놀람.

요래요래 ⤵

KakaoTalk_20180516_201029466.jpg

"평일인데 큰경기?도 아닌데 사람 좀 있네"
라고 생각하고 야구장 밖 한바퀴 돌면 줄이 사라질거라고 예상함.

한바퀴 거의 다 돌아가는데 아빠께 전화옴.
줄서서 계시더군요. 심지어 줄이 더 길어진건 내 기분탓인가?

여튼 내가 얕본거지 실수한겨;; 이동네가 어떤 동네인질 잠시 잊고 살았군. .

들어가서 자리에 앉으니 좀따 롯데가 1점 선취득점을함~ 꺄~~~~~~~신난다~
참고로 나는 1루외야석에 롯데유니폼에 야구모자까지 쓰고 옴ㅡㅅㅡ
(아마 야구를 좀 아시는분은 저를 이상하다 생각하실수 있습니다ㅋㅋ)

요래요래 ⤵

혼자.jpg

그런데 공수교대후 3점을 실점. .
아부지 웃으시며,
"기분 좋아야지~ "라며 날 놀리셧. .

ㅋㅋㅋㅋ 그후에 이대호가 이대호선수가
오.마.이.갓. 2루타를 때리고 출루성공

대/박/사/건/
우왕~~~ 신난다앙~~~~재미지다~~~~~

득점으로 연결은 실패했고 아직 지고 있지만 나는 오늘 볼꺼 다봤다는 심정이었다ㅋㅋ

5회가 끝나고 맥주와 편의점핫바를 사와서 먹고 아부지가 금징어1마리와 맥주를 사오셔서 신나게 먹고 서로서로 놀리?며 아부지와 즐거운 야구장 데이트를 했다.

요래요래 ⤵

아부지랑.jpg

심지어 역전승~//////////
9회초까지 보고 내가너무 씨끄러웠던지
아부지가 부랴부랴 나가자고 하셔서 나와서 근처 술 한잔 더 할만한 곳으로 감.

큰꼬막무침을 시켰는데. .

요래요래 ⤵

KakaoTalk_20180516_201030362.jpg

맛이 골뱅이같았. . 씹는맛은 소라같았. .다.
젱쟝;;; 근데 맛있었기에 다행임.

늦은시간이 되어 집에 가려고 나오니 비가 투두둑 떨어짐. 럭키 ㅎㅎ
우산은 없지만 야구볼때 안와서 다행 이라고 생각했다.

오늘은 비가와서 취소됐다.
어제 가길 참 잘했어^^

다음 경기는(내일말고 언젠가~) 다이내믹존으로 가기로 했는데용.
1루로 가야할지? 3루로 가야할지? 고민이 되네요.~~ㅎㅎㅎ

아부지는 앉아서 감독스타일로 분석하시면서
제게 알려주시면서 관람하는분이시고

저는 앉았다 일어났다 같이 응원하고
씨끄럽게 관람하는 기분파 스타일이에용^^;;;

제 입장(롯데덕후)은 홈구장이 아닌거구요. .
어떡하지요? 의견부탁드립니다^-^

아부지와의 데이트에 신났던@lovelyyeon 이였습니당

모두들 행복한 밤되세요~

전 이만 총총. .
뿅~! ^.~

Sort:  

유니폼이 예쁘네요.^_^ 이렇게 예쁜 유니폼이라니.ㅎㅎ
야구관람에는 치킨을 드셨어야죠.ㅋㅋ

다음번 야구관람은 확실하게 준비해서 가려구욧ㅎ

연님 핑크색 유니폼 너무 이뻐요1!!>_<모자랑 풀셋이네요 ㅎㅎㅎ

한참 야구장 다닐때샀더니 색이 살짝 바랜듯한데 이쁘다니 감사해욧~ ^-^

아버님이랑 야구보러도 가구
멋찜요~아버지 기분좋으셨겠다ㅎ
작년인가 너무 열심히 응원해서 티비나온적있어요ㅋ

카메라맨 분의 마음을 사로잡으셨군요~ 열정적인 응원 언젠가 저도 한번 보고픕니다~ ^-^

아버지와 멋진 데이트를 즐기시네요~~ 효녀상 드려야겠어요 ^^

효녀상ㅎㅎ듣기만해도 기분좋네요^-^
저희 엄빠가 들으시면 "ㅋ큭~하고 너가~?" 하며 웃으실지도 모르지만요ㅎㅎ

와 ㅎㅎ 보기좋은 부녀모습이네요~^^ 사이좋은 모습 부럽네요^^

응원하는 팀이 달라 서로 점수나거나 출루하면
티격태격 약올리면서 관람했는데요^^;
사이가 좋아 보이나 보군요ㅎㅎ 다행입니당ㅎ

우와 아빠랑 야구장 데이트라니 너무 멋져요 ㅎㅎㅎ 따님도 아버님도 짱짱!

짱짱~감사합니다~^^ 처음 아빠와 간 야구장 정말 재밌긴 하더라구요~~ 응원하는 팀이 달라서
더 그랬던것 같아요ㅎ

야구장은 언제가도 진리죠ㅎㅎ!
한화팬으로서 행복한 올해입니다ㅎㅎ

정말 축하합니당~~^^ 가을야구 가즈아~

효녀시군요 ㅎㅎ 역전승이라니! 즐거운 관람하셨네요

저는 역전승해서 좋았지욧ㅎㅎ 효녀는. . 음. . ;;;

아버지와의 데이트 보기 좋으시네요. ㅎㅎ
좋아하는 팀은 눈치 보지 마시고 요래요래 응원하시면 됩니다.

ㅋㅋㅋ 어제 대체 뭘한건지 오늘 목컨디션이 꽝~ 이네요ㅎㅎ요래요래 눈치안보고 응원하도록하겠습니당^^

ㅋㅋㅋㅋㅋ아버님이랑 신나게 데이트하셨네요!!ㅋㅋㅋㅋ
저는 야구는 좋아하는데 관람은 안좋아해서
아직 야구장을 가본적이 없네요 ㅠ

아~ 그러시군요 야구장 재미들리면 장난아닌데 말이죠~^-^ 저도 아빠랑 은 처음가봤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