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짧았지만 강렬했던 데싱디바와의 첫날 ^^

in #kr6 years ago (edited)







「  덕후의 일상  」


|데싱디바는 집에서 붙이자~!|







첫디바.png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여름이 지나가고있네요~
요즘 제가 제정신이 아닐정도로 스트레스와 압박을 받는 중이에요.

웃는게 웃는게 아닌 날들의 연속이랄까요?

지인들은 다들 아시기에
걱정과 격려를 해주시지만. .

결국 문제는 제 문제이고
해결도 제가 직접해야하는것인데.

아직 해결은 안되었고
날짜만 자꾸 가니

저도 모르게
도피아닌 도피로

안하고 뒀던 컬러링북을 꺼내 칠을 하고
햅번을 사서 물감칠을 하고

손은 일때문에 네일을 잘 안했는데
데싱디바를 사서 손,발에 붙이고

스트레스완화를 할 돌파구를 찾나봐요.

그러다 문득 받은 새?입니다.
새모양 이쁜 실 자르는 가위를 선물 받았어요~ㅎㅎ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oZGd3GetKMQfusmgJeV.jpg

이쁜 새모양 가위

KakaoTalk_Moim_6MDf5US2kZ8oZGd3GetKMQfusminxT.jpg

감사합니당~


오늘은 데싱디바를
손에 처음으로 붙여봤어요.

커피숍에서 아는 지인과 커피 한잔하고 나서
지인은 먼저가시고 저는 손에 딱딱 붙였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oZGd3GetKMQfusmeNTb.jpg

일단 한잔 또개고~ㅋㅋ

KakaoTalk_Moim_6MDf5US2kZ8oZGd3GetKMQfusmkiTT.jpg

오~ 그럴듯한데?!


이쁘네요~
손도 작고 손톱이 짧은 저는
이렇게 팁을 붙이니 길어보여요.

근데
왼손 검지손에 붙인게 약했는지

머리카락을 만지고나니 떨어지면서 분실 ㅋㅋ
찾기 귀츈ㅋ
(나중에 묶은 제머리속에서 발견했어요. 키득키득ㅋ)

다른 디자인을 찾아 다시 붙였어욧ㅎㅎ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oZGd3GetKMQfusmmefT.jpg

쿄쿄~ 여자여자 합니꽈~! ㅋㅋ


붙일때 저는 양쪽 엄지부터 붙였는데요.
엄지와 검지를 마지막에 붙이는게 좋을것같네요.

스티커들은 미리 다 벗겨놓고요.
손톱보다 약간 작은사이즈를 붙이는게 좋고요.

글을 쓰다 저도 모르게 주먹을 쥐었는데
오른손 새끼 손톱이 떨어져서 얼른 다시 붙였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oZGd3GetKMQfusmoqEF.jpg

주먹쥐면 새것으로 교체!ㅋ;;


근데 또 떨어지는게 불안불안 하구먼유~
밖에 다닐때 떨어지면 대략난감할듯요.

요고요고 딱붙질 않네요ㅜㅜ

처음 붙여봐서 제가 잘못 붙인 것도 있겠고,
제 손톱사이즈가 팁사이즈와 안맞는것도 이유일 것이고,
내장된 스티커가 약한 것일수도 있겠죠ㅎㅎ

이틀정도 붙이고 있으려고 한건데
7일 붙이기를 권장 한다더니
붙인지 5분도 안되서 떨어지기 있기없기?!ㅡㅅㅡ

나는 괜찮지만. .

아는 언니께 2개 선물로 드렸는데. .
민망한 상황이 안생기시길. .

저는 하루정도
기분전환 삼아 붙이긴 좋네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oZGd3GetKMQfusmqm0p.jpg

이런 맛에

KakaoTalk_Moim_6MDf5US2kZ8oZGd3GetKMQfusmsypb.jpg

가꾸나 봄 ㅎ


KakaoTalk_Moim_6MDf5US2kZ8oZGd3GetKMQfusmutLb.jpg

요리조리 바라보며

KakaoTalk_Moim_6MDf5US2kZ8oZGd3GetKMQfusmw83T.jpg

혼자 완전 신났음!


밖에서 떨어지지만 않는다면 금상첨화네요.
왜 홈쇼핑이며 온,오프라인에서 대박나서 잘팔린건지 이해 되네요ㅎㅎ

저도 여자는 여자인가봐욧 후훗

볼일 잠시보고 집에 와서
약하게 붙어있는 팁을 살짝 힘줘서 때내었어욥.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oZGd3GetKMQfusmyBvH.jpg

흑흑 아숩지만

KakaoTalk_Moim_6MDf5US2kZ8oZGd3GetKMQfusmAfOF.jpg

곧 또만나자~^^


밥하다 떨어진단 말이 이렇게 잘 떨어진다는 뜻인가봐요~
아쉽지만 다 때내버렸어요~ㅜㅜ

다행히 제 손톱은 아무이상이 없더군요.
담번에 더 꽈 악!! 잘 붙어있길. .

스팀잇이 잘되어 돈 많아져서 일 관두면
손톱 길러서 네일샵 댕기면서 살고 싶습니당ㅎㅎ 꿈이 소박한가용?ㅎㅎ

오늘도 역시 34도로 더웠지만
시원하고 유쾌한 웃음속에 건강이 있는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틈틈이 조금씩 쉬면서 올여름, 건강하게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모두들 파이팅 입니다! ^-^
행복은 지금 이순간.

매일 오는 오늘이지만 지나가면 다시 안오는 오늘입니다.

간절히 원하면 온우주가 돕는다!!ㅋㅋ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다 행복하길~!!

@lovelyyeon 이였습니당.

이만 총총..

뿅~ ^-^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네 덕분에 감사합니다^^

너무 잘됬네요~! 자주소통해요 @lovelyyeon님 팔로우 하고갈게요

감사합니다^-^

ㅋㅋ많이들 부착하시긴 하더라구요.
근데 다 이틀을 못가는듯요..
주부님들은 집안이 하시니 더욱더 그렇죠 ㅎ
네일샵도 요즘은 쿠폰 싸게 나와서 할만해요...
절네일은 한번하면 3주이상가니 ㅋ

붙이는것도 외출할때만 하셔도 이쁠거예요, .

일관련해서 손톱을 못기르다보니
젤네일을 손에 하기가 좀. . 어려워요ㅜㅜ
시간도 돈도 아깝. .

손이 더 예쁩니다.

감사합니당~ 사실 제 평생 손 이쁘단말을 첨 듣는듯하네욧~^^ 기쁘네요ㅎㅎ
역시 저도 이쁘다는 칭찬에 약한가봐요~^^;;

스팀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여기저기 놀러다니게요^^

제말이 그말입니당~~ㅋㅋㅋ

가위 모양이 정말 독특하네요.
손이 참 예쁘세요. :D

그죠~ 가위가 실 자르는 용인데요.
수놓는게 취미이신 지인이 선물로 주셨어요~
학모양 같은데 이쁜것같아요.^^

데싱디바 사서 해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잘 떨어진다니 고민되네요..
근데 진짜 샵에서 한 것처럼 예쁘긴하네요.
셀프로 이렇게 꾸미긴 어렵잖아요~

제가 손에 첨붙여서. .
빨리 떨어진것일지도 몰라요^^;;

여름 컬러입니다...
느낌이 시원 시원합니다 ㅎㅎㅎㅎㅎ

하루정도 버텨주지. . 안타깝습니당.
이뻤는데 말이죠~

요즘 붙이는게 이쁘더라구요~

디자인이 하나같이 이쁘더라구요^^

데신디바를 안하셔두 이쁜손이네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