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왜 스팀잇이 좋지?

in #kr6 years ago (edited)

https://steemit.com/kr-pen/@goodcontent4u/2tkqbq

보팅과 보상에 목말라 하는 파워가 적은 유저들의 참여는 당연히 스팀잇을 기반으로 새로운 서비스를 론칭하고자 하는, 이미 론칭해서 기반을 닦고 싶은 기업들에게 쏠림 현상이 생길 수 밖에 없다. 먹방글이 대세를 누리는 것도 분명 지금의 한시적 흐름이다.
안보고 싶으면 안보면 되는거다.
왜냐면 선택이니까.
콘텐츠 소비자이고만 싶다면 현재의 스팀잇이 재미있을 리 없다.
투자자이고만 싶다면 현재의 스팀잇이 재미있을 리 없다.
창작자이고만 싶다면 현재의 스팀잇이 재미있을 리 없다.
스팀잇은 3박자를 골고루 진행해야만 진정한 재미가 느껴질 공간이지 싶다.

제가 하고 싶은 말을 다 하셔서 링크 겁니다.

자꾸 자기가 마시는 우물에 침 뱉지 마시고 (떠날것도 아니면서)
그냥 재미있게 스팀잇 합시다.

스팀잇 안 망합니다.
암호화폐 안 망합니다.
지금 당장 스팀 팔것 아닌데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망할것 같으면 빨리 튀세요. 버티지 마시고.)

코인 단톡방에서 슬슬 지쳐서 나가 떨어지는 사람이 늘어납니다.
조금만 더 나가 떨어지면 출발합니다.
(진정한 코인충, 스팀잇중독자의 시선입니다.)

https://steemit.com/kr/@lucky2/2qrhh1
<스팀잇으로 돈벌기>카페 초대합니다.
스팀잇 버벅거릴때 놀러오세요~~ㅎㅎ

여러가지 뉴비,헌비들을 위한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어요!

모바일.jpg

스티미언 여러분 사랑합니다.

Sort:  

좋은 일 있겠지요...
화이팅하고, 보팅하고갑니다...^^^^

자기가 마시는 우물에 침뱉지 말라.
넘넘 멋진 표현입니다 ^^

진부한 표현이지만 딱 맞는 말이죠?
ㅎㅎ

haveahappyday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aveahappyday님의 식기세척기 & 무선청소기

... 건강한 집안일을 위하여~
저는 이제 설거지랑, 청소는 더더욱 안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ㅋㅋㅋ
lucky2님의 스팀잇으로 돈벌기 네이버 카페 <a href="https://cafe.naver.com/steemit2"...

제 활동을 돌이켜 보니 제작자, 투자자, 소비자 3가지 역할을 동시에 하고 있었네요.ㅋㅋ

네, 3박자가 맞아야 더 재미있는게 맞나봐요.

공감해요 럭키님 맘에 안 들면 안 보면 그만^-^

ㅋㅋㅋ그럼요!!
전 스팸 댓글 뮤트했더니
훌륭한 태도라고 댓글 보팅 주더라구요. 1%
고맙구로.ㅋㅋㅋㅋㅋ

다들 힘든 시기에 저만 재밌는가봐요.... 다만 올라오는 글들이....최신글 위주로 보는 편인데 적어진게.... 스팀가격이 떨어져서 인가 싶기도하고 사람이 좀 많아졌으면 좋겠는데 싶기도하고... 그러다가도 피드에서 팔로우해논 분들 글 보면 좋고 그러네요...
벌써 2주를 향해 가는 중인데.... 언제가지 재밌을까요? 저는 ㅋㅋㅋㅋ

고생많으십니다. 시원한 거 드시면서 일하셔요 럭키님.

끝까지 함께 합니다.
누가모라고 하든 스팀잇은 나의 생활이 되었습니다.
오늘도 멋진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큰 위로가됩니다. 저도고민많았는데..

일희일비하면 건강에 안 좋습니다. 여러분. 무엇이나 꾸준히 하는 사람에게 이익도 함께 따라옵니다.
블록체인에 기반한 SNS는 스팀이 페이스북 같은 큰 존재입니다. 인내하고 꾸준히 하면 빛을 반드시 볼 겁니다.
소소한 내글에 누군가 가치를 부여해준다는 그 사실이 행복하지 않나요? 가치가 크거나 작거나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소통이 가치이고 힘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617.36
ETH 3070.79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