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성로]롯데시네마 샤롯데관 내부

in #kr6 years ago

대구 동성로 놀 곳

롯데시네마

샤롯데씨어터

두 번째, 내부

image.png

지난 샤롯데씨어터 리뷰 1탄에 이은
이번엔 샤롯데 리뷰 2탄입니다~

1탄에서는 외부와 영화 대기실
그리고 서비스에 대해 알아봤었는데요.
이제 영화관 안으로 입장해서
한 번 알아볼게요~

image.png

들어가자마자
편해 보이는 좌석들이
띄엄띄엄 보였어요~
일반 영화관과 다르게 앞에
테이블이 눈에 띄었고
좌석 주변엔 칸막이로 잘 가려져
있고요.

image.png

리클라이너 의자에 앉아
편하게 누우면 보이는 천장은
높고 고풍스러웠어요~

당시엔 신기해서 찍긴 했지만
사진 정리하면서 보니깐
그저 그렇군요...

image.png

들어오기 전 받았던
웰컴 주스와 함께
웰컴 푸드를 영화 보면서 먹을 수 있어요~

팝콘과 음료를 샀다면 편하게
올려놓고 볼 수 있었지만
저녁을 먹고 온 관계로
PASS~~!!

간단하게 음료를 마시며 관람했어요.

image.png

그리고 주변 가림막에는
개인 호출 벨이 있었어요.
아마 의자의 문제가 있거나
서비스가 필요할 때 쓰이는 벨이겠죠??

한 번 눌러보고 싶었지만
쫄보인 관계로
PASS~~!!

image.png

테이블 중간에도
호출 벨이 하나 있었는데
좌석에 총 호출 벨이 3개나 있군요.

두 개가 어떻게 다른지
참 궁금했지만
쫄보인 관계로
PASS~~!!

image.png

스크린은 일반 상영관과
비슷하거나 조금 더 커 보이네요.
광고 끝나고 영화 시작하면
에티켓을 지킵시다ㅎㅎ
.

Sort:  

ㅎㅎㅎㅎ대구 사람!!! ㅎㅎㅎ저도 여기 딱 한번 가봣어용.. ㅎㅎ좋긴 좋더라구용.. ㅎㅎ근데 넘 비싸서.. 자주는 못가는..곳.. ㅠㅠ

맞아요 ㅠㅜ 가보면 좋지만 막상 가격이 부담되지요... 영화는 재밌게 보고 왔어요ㅎㅎ

sneaky-ninja-sword-xs.jpg
Sneaky Ninja Attack! You have just been defended with a 5.56% upvote!
I was summoned by @macttr. I have done their bidding and now I will vanish...

woosh
A portion of the proceeds from your bid was used in support of youarehope and tarc.

Abuse Policy
Rules
How to use Sneaky Ninja
How it works
Victim of grumpycat?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