뜬금없는(?) 옥수수 무료 영화 - 신과 함께 : 죄와 벌 (18.07.06)

in #kr6 years ago

원래 오늘은 금요일이라 옥수수나 카카오페이지 무료 영화가 없는 날인데 , 오늘 옥수수에서 뜬금없이 무료 영화를 풀었습니다. 

보통은 짧은 기간만 이벤트를 하는데 이번에는 다음 달 개봉 예정인 '신과 함께 : 인과 연' 편의 개봉을 기념하여 전편인 '신과 함께 : 죄와 벌'을 무료로 풉니다.

중요한 건 기간인데 무려 오늘부터 8월 5일까지 1 달입니다......


ㅎㅎㅎㅎ 사실 워낙에 보신 분들이 많은 영화지만 기억이 가물가물하시거나 아직 안 보셨으면 2편 개봉전에 예습&복습 차원에서 감상하시는게 어떨까요?

저는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부정적인 평을 많이 들어서 극장에서 안 봤는데 무료 영화로 풀려서 감상했습니다.

보면서 후반부엔 그야말로 폭풍 눈물을 흘렸네요. 언젠가 밀린 리뷰도 올려야 하는데 개인적으론 신파라고 욕 먹을 정도는 아니라고 봅니다.


이 달의 무료 영화 '신과 함께 : 죄와 벌'은 옥수수 어플에서 무료 감상하실 수 있으시며 이번 작품은 PC 버전 옥수수에서도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oksusu.com/v/%7B1819C382-0A46-11E8-9252-FFA90356A7A9%7D


 

 

Sort:  

인터넷 커뮤니티를 보면서 종합하면 개연성을 애초에 말아먹고(귀인 취급인데 왜 특혜가 딸랑 저승사자 어드바이드?) 시작해서 문제고 원작의 배경을 뺀 고유 요소 대부분을 빼먹었다고(진 변호사님, 당신이 그립습니다.) 하더군요. 어차피 저는 원작을 봐서 진 변호사 나오지 않는 시점에서 믿고 거르는 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마 원작 기반 영화가 다 마찬가지 평을 듣는거 같습니다. 영화라는 특성 상 어쩔 수 없이 , 혹은 감독의 작가 정신 발휘로 원작과는 안드로메다 정도로 차이가 나는 경우 대부분 원작 팬들은 좋은 점수를 주기 힘들죠.
저도 원작을 보지 않아서 그런대로 볼 만 했는데 아마 원작을 봤다면 생각이 좀 달랐겠죠. ㅎㅎㅎ
확실히 원작 보신분들 중에는 그 캐릭터 안 나오는 것 하나만으로 패스하는 분들이 많던데 만약 원작에 충실했다면 결과가 어땠을지 궁금해지네요.

헉..옥수수에서 신과함께 무료 상영하나요?! 좋은정보 너무 떙큐베리 감사합니다! 자주소통해욧!

네 감사합니다. 요즘 미운악마 님이 자리를 비우셔서 게임 할인 정보도 좀 체크해 봐야 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