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독감몬스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in #kr5 years ago


지난주 금요일 부터 A형독감과 사투끝에 살아돌아온 @maikuraki 입니다.

A형독감이라는게 이렇게 아픈건지 처음알았네요

왜냐하면 처음 걸려보았기 때문입니다.

몸이 조금회복되었다고 스팀몬스터한테 보팅받자고 이렇게 또 몇자 적고 잡니다.

약먹고 빨리자라는뜻인지 모르겠지만 1시간씩걸리던 일일퀘스트를 순조롭게 마무리하였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지 않은 두장의 카드가 나와주었네요!

어차피 1장으로는 무쓸모이지만, 은근히 카드를 모으는 재미도있는게임인것 같기도합니다.

손이많이가서 장시간은 못하지만요 (오토가나왔으면좋겠습니다.)

브론즈 2를 못넘길것 같더니만 오늘 운이좋게도 브론즈 1 리그까지 도착했네요 아직 턱걸이지만요.

시즌이 6일정도 남았으니, 시즌마지막에 조금분발하면 실버3까지는 가지 않을까요?

저번엔 편리한 자동시스템이 저를 다이아몬드리그까지 데려가주었지만

이번엔 안될것같습니다.

아직 몸이 편치 못해서 오늘은 여기까지만할게요

시간되면 A형독감이야기를 좀 적어보겠습니다.

건강하세요 !!!!!!!!!!!!!!!!!!!!!!!

건강이 최고!!!!!!!

b1fdf7649d7c36aaad469a9e020a8b6b.gif

Sort:  

몸관리 잘하세요 보팅보다는 몸이 우선이죠 ㅎㅎ득템 축하해요

감사합니다. ! 형님도 감기조심하세요

많이 아팠나보구나 형아 ㅜㅜ
건강 조심해!!!

이제 B형독감좀 걸려보겠습니다
어느놈이더아플까 궁금하네욧!

형 아픈건 아픈거구
카드 안쓰면 나한테 보내줄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당연히 드려야죠!
다운로드 (27).jpeg

어여 독감 뽀사부려요~!
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마이님 지금은 좀 괜찮으신가요??
독감 그거 어른들도 진짜 아파요..
저희 아이들은 열이 40도까지 올라갔지만 잘 뛰어놀고하는데..
어른들은 진짜 아프더라구요..
조심 또 조심!!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10.22
ETH 3571.29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