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

in #kr6 years ago

믿고 보는 배우들의 총집합

1.png

어디서 많이 본 배우들이 잔뜩 나온다. 나는 안면인식장애가 있어서 얼굴을 잘 기억 못한다. 극 중에서도 걔가 걘지 헷갈리는 경우가 많다(심지어 이 영화는 비슷한 느낌의 배우들을 어떻게 잘 찾아서 다 모아놨다). 어디서 많이 본 배우들은 그만큼 연기를 잘한다는 것을 반증하기도 하겠다. 이렇게 믿고 보는 배우들이 모여서 감정선을 가지고 논다. 이 영화는 감정선을 잘 따라가는 게 중요한데, 굳이 따라가려 애쓰지 않아도 될 만큼 연기력이 받쳐준다.

이 영화는 관객에게 중요한 내용을 숨기고 극을 진행하는 불친절한(부정적인 의미가 아니다) 영화 중 하나이다. 이 불친절한 기법(내맘대로 이름 붙이기)을 사용하면 관객에게 궁금증을 유발하고 몰입을 높이기 쉽다. 영화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효과적인 기법을 적절히 사용했다.

음악은 좋았으나 몇 장면이 거슬렸다. 나는 청각이 예민한데(좀 재수없어 보이나) 음악이 너무 자극적이어서 귀를 잠깐 막았다. 배경음악과 배우의 울부짖는 소리와 제트기 소리가 섞인 장면이 그랬다. 복잡하고 강렬한 감정을 전달하려는 것 같았으나 과했다.

2.png

연기는 분명히 좋았다

편집이 적절해서 몇 가지 개연성이 떨어지는 장면들이 좀 있지만 괜찮다. 일본영화는 대체로 잔잔한데, 이 영화는 잔잔하면서 동시에 자극적이다. 사건 위주로 극을 진행하는데도 일상적인 느낌이 강하다.

3.png

평범한 일상인 듯, 평범하지 않고 자극적이다

나처럼 안면인식 장애가 있는 분들을 위해 출연진 한 명씩 찾아서 어디에 나온 누구인지 적어봤다. 스틸컷이 좋은 게 많아서 올리고 싶은 게 많았는데 이 기회에 소개할 겸 다 올린다.

4.png

[인셉션]의 와타나베 켄

5.png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의 모리야마 미라이

6.png

[데스노트]의 마츠야마 켄이치

7.png

[립반윙클의 신부]의 아야노 고,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의 츠마부키 사토시

8.png

[세상에서 고양이가 사라진다면]의 미야자키 아오이

9.png

[바닷마을 다이어리]의 히로세 스즈

10.png

성낼 노

괜찮다. 한줄평은 "무게 있는 진행과 가볍지 않은 메시지, 그리고 배우들의 좋은 연기를 볼 수 있는 작품"이다.

Sort:  

왠지 취향저격일 것 같습니다
영화 고백 보셨나요? 비슷한 느낌 드는데요 ㅎㅎ

오, 고백도 봤죠. 고백보다는 좀 더 밝아요ㅋㅋ고백이 워낙 톤도 그렇고 우울해서ㅋㅋ

이상하게 애니는 재미있는데 영화는 재미있는거를 못봐서...

일본 영화가 대부분 잔잔해서 그런 것 같아요 !ㅋㅋ저는 잔잔한 영화를 좋아해서 재밌게 본 것도 많아요 ~

1일 1글 보팅지원하러 왔습니다 :D - (6/7)


06_보팅했곰~.gif
오오 @mandoodat님께서 좋은 평가를 해주셨네요 한 번 봐야겠습니다 :D

네ㅋㅋ추천해요 :)

와...미야자키 아오이 나오는 영화라 영화관에서 봤는데 , 심야영화라 초반에 무섭던 기억이 ㅋㅋㅋㅋ 어디에나 있을거같은 이야기라 , 좋더라구요. 주변에 착한척하는 싸이코들도 생각나고.

ㅋㅋ심야로 보셨군요 ! 편집도 좋고, 저도 재미있게 봤어요 ~

1석4조이벤트 2회차 당첨 보팅입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