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인 더 다크]

in #kr6 years ago

7.jpg

이건 미쳤다. 나는 영화를 리뷰할 때 연출과 음악, 연기, 영상미 등을 찬찬히 곰씹어본다. 그런데 이건 영화의 요소를 분석할 필요가 별로 없다. 연출, 음악, 연기가 하나다.

별로 쓸 말이 없지만(쓸 말이 없다는 건 언급할 가치가 없다는 게 아니라 이것저것 설명이 필요없다는 말이다. 그냥 보라는 말) 그래도 뭔가를 좀 쓰자.

영어 원제가 Don't Breathe더라. 제목을 아주 잘 지었다. 영화의 발상과 정확히 일맥상통한다.

특히 공간활용을 너무 잘해서 관객에게 숨막히는 답답함을 선사해준다.

여운이 오래간다. 두시간 정도 숨을 참는 신기한 경험을 할 수 있다.

Sort:  

숨막히는영화죠.ㅎ

공간활용과 숨막힘 최고죠~ ^^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두시간 정도 숨을 참는 경험이라..
갑자기 비슷한 경험을 했던
영화.. 소리내면 죽는다 어콰이어트플레이스
가 생각나네요.. ㅋㅋㅋ... 숨막히는 영화..
맨인더다크. 한번 검색해봐야겠어요^^ 기대~

콰이어트 플레이스도 리뷰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