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en life] "품위있게 나이들자"

in #kr6 years ago

1.JPG

이 의미심장한 문구는 누구를 위한 것일까요~?
분명 나이 든 분을 위한 선물은 아니겠지요ㅎㅎ

2.JPG

케이스를 열어보면 저 문구와 걸맞게 싱싱하고 파릇한 느낌의 다홍빛 펜이 나옵니다 :-)

3.JPG

그치만 이 젊은 나무에게도 나름의 분투와 시련은 있었네요ㅎㅎ
월넛 케이스에 박힌 거친 옹이처럼요 ^ ^

4.JPG

"파덕"은 심재와 변재, 그리고 시간에 따라서도 많은 색 차이를 보이는 나무인데요~
지금의 채도높은 이 오렌지 빛의 나무가 사용하면서 자연광에 꾸준히 노출되면 점점 오른쪽 스와치처럼 짙은 와인빛으로 태닝될 거에요
그러고보니 케이스의 문구와도 잘 어울리네요 :)

5.JPG

케이스 뚜껑의 안쪽에는 실용적인 자 형태의 각인으로 마무리했습니다 ^ ^

6.JPG

@sochul 님의 집주인이신 @마슽허님께서 주문 주신 펜-

선물 받으실 분이 정말 이 나무처럼, 마슽허님의 따뜻한 마음처럼 품위 있게 나이 드는 매 순간 이 아이가 함께 할 거에요

늘 감사합니다 ^ ^♥

Sort:  

역시 케이스의 문구조차 마스터님 다우십니다~~ ^^
마니님 손에서 또 한자루의 명품이 탄생 했네요~~~ ^^

고마워요 로사언니~♡
마스터님도, 소철님도 그리운 요즘이네요 ^ ^

아이고 방금 소철님 블로그 들어갔다 왔는데 진짜 소식이 뜸하시네 ㅠㅠ 어서 돌아오셨음 좋겠다 우리 스팀잇의 테레사격인 소철님 ㅎㅎㅎㅎ 그나저나 언니 나무도 이렇게 완성품으로 만들었어도 시간이지나면 색이 변한다는건 또 처음 알았어~~ ㅎㅎㅎ 나무에게 완성품이란 건 없는가봐!

이직하셔서 이래저래 바쁘시다고 들었어~ㅎㅎㅎ
정말 소철님이 안계시니 스팀잇의 훈훈했던 온도가 확실히 조금은 떨어진 느낌이 든다 > <

그러나저러나 끊임없이 변화하는게 자연의 매력아니겠니~~♥

소철님이 뜸하시니 마스터님 이란 말도 참 오랜만에 듣는듯...
멋진 펜이네요! 품위있게 나이들자... 저도 그렇게 되길^^

저도 작업하면서 '정말 품위있게 나이들고 싶다' 생각했어요~ㅎㅎㅎ
스팀잇에서 가깝게 지내다가도 문득 사라지시는 분들 보면 맘이 아팠는데 소철님과는 이렇게라도 계속 연락이 닿아 너무 다행이고 안심이네요 > <♥

소철님의 안부가 문득 궁금해지네요 :)

자연광에 태닝되어 짙게 변하는 펜이라니
애정이 한가득 생길수밖에 없겠네요

Get your post resteemed to 72,0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a-a

"품위있게 나이들자" 캬~~~ 명언입니다.
멋진 문구를 품은 마니주님의 또 하나의 명작이네요 ^^ 멋집니다. ^^

멋진 글과 펜&케이스네요~ ^^

와 멋진 펜이네요
어디가서 자랑해도 될거같아요

비쥬얼이 고급스럽네요^^

너무 멋있아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85.29
ETH 3229.75
USDT 1.00
SBD 4.30